금요일, 춘천에 갑니다.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룬룬

unread,
May 10, 2010, 12:20:15 AM5/10/10
to BOINC at KOREA
화창한 한주의 시작입니다.
돌아오는 금요일(14일)에 춘천에 있는 학회 참석차 강원대학교에 가게 되었습니다.

그날 갔다가 그날 오게 되는데요. 운전을 해야하는 관계로 피곤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아직 총 회원은 4명뿐이지만, 그래도 혹시 춘천에 계시는 분이 계신가요?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Gir Won Lee

unread,
May 10, 2010, 12:39:35 AM5/10/10
to boinc...@googlegroups.com
ㅎㅎ ^^
그러시군요~
일단 저는 춘천갈 일정이 전무합니다. ^^

학회라하면 슈퍼컴퓨팅쪽이신가요??
운전 조심히 다녀오세요~ ^^

2010년 5월 10일 오후 1:20, 룬룬 <lunlu...@gmail.com>님의 말:



--
이길원 드림

In the midst of the street of it, and on either side of the river, was there the tree of life,
which bare twelve manner of fruits, and yielded her fruit every month: and the leaves of the tree were for the healing of the nations.


Gir won Lee

Dept. of Bioinformatics, Bioneer Corporation
URL: http://www.bioneer.co.kr
http://www.thegreatgoodplace.com
Twitter: http://twitter.com/leegw700
E-mail: leegw700@{bioneer.co.kr|ssu.ac.kr|gmail.com}
Tel: 82-42-930-8755
Phone: 82-10-3323-0868

Eizt

unread,
May 10, 2010, 2:30:19 AM5/10/10
to BOINC at KOREA
조심히 다녀오세요^^

학회.........흠.....


저는 대전에 있습니다!

룬룬

unread,
May 11, 2010, 5:52:02 AM5/11/10
to BOINC at KOREA
알고보니 별바라기님께서 강원대학교를 다니시는군요. 강원대하교 캠퍼스가 3개나 되는데 같은 춘천에서 다니시는지 확실치 않습니다.

수퍼컴퓨팅관련 학회는 아니랍니다. 수퍼컴퓨팅관련 일은 이제 하지 않게 되었답니다. 별정 '학생'이었다랄까요. 하하; 아무튼 요즘
엔 그만두고 수원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답니다.

대전엔 혹 일이 있어 내려갈 때 또 말씀드리겠습니다. ^^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