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 갔다가 그날 오게 되는데요. 운전을 해야하는 관계로 피곤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아직 총 회원은 4명뿐이지만, 그래도 혹시 춘천에 계시는 분이 계신가요?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학회.........흠.....
저는 대전에 있습니다!
수퍼컴퓨팅관련 학회는 아니랍니다. 수퍼컴퓨팅관련 일은 이제 하지 않게 되었답니다. 별정 '학생'이었다랄까요. 하하; 아무튼 요즘
엔 그만두고 수원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답니다.
대전엔 혹 일이 있어 내려갈 때 또 말씀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