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ing님의 말씀을 듣고 프로젝트에 추가시켜보았는데요.
GPU는 GTX275를 사용했을 때, 20~30분 정도에 700점 가량을 얻을 수 있는 것 같네요.
ATI가 더 효율이 좋을 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드네요.
자잘한 태스크라 짬짬히 돌리는 기분이 납니다.
아, 팀도 생성이 안 되어 있어서 BOINC@KOREA 이름으로 생성했답니다. :)
대체 크레딧 계산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평균 크레딧은 Milkyway에 버금가네요!
얼마나 돌렸다고 DNETC@HOME의 총 점수가 그동안 계속적으로 돌려온 AQUA@home을 넘어버렸습니다. 상승세가 경이롭기까
지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