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Error: Cannot get the official hostname (error 0: Success)라는 메시지가 뜨
면서 제대로 프로젝트와 통신하지 못하였는데, /etc/hosts에서 127.0.0.1을 localhost이 되어있길래 올바른 호
스트네임으로 고쳐주니 잘 되었답니다.
AMD 옵테론 4CPU에 GPU로 S870이 붙어있는 호스트인데, S870을 지원하는 프로젝트가 있는지 의문이네요. 1년동안 돌
렷지만 단 한번도 GPU작업을 보지 못했거든요. 아무튼 CPU만이라도 어떻게 해볼까 싶어서 살려보았답니다. :)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요즘엔 정말 GPU의 시대가 도래한 것 같습니다.
On Jun 30, 1:59 pm, Gir Won Lee <leegw...@gmail.com> wrote:
> 크~ 이제 룬룬님이 크레딧을 팍팍 추가하시겠군요~ ㅎㅎ
>
> 2010년 6월 30일 오후 1:43, 룬룬 <lunlune...@gmail.com>님의 말:
>
>
>
>
>
> > 묵혀두었던 호스트를 하나 더 살려냈습니다.
>
> > 그동안 Error: Cannot get the official hostname (error 0: Success)라는 메시지가 뜨
> > 면서 제대로 프로젝트와 통신하지 못하였는데, /etc/hosts에서 127.0.0.1을 localhost이 되어있길래 올바른 호
> > 스트네임으로 고쳐주니 잘 되었답니다.
>
> > AMD 옵테론 4CPU에 GPU로 S870이 붙어있는 호스트인데, S870을 지원하는 프로젝트가 있는지 의문이네요. 1년동안 돌
> > 렷지만 단 한번도 GPU작업을 보지 못했거든요. 아무튼 CPU만이라도 어떻게 해볼까 싶어서 살려보았답니다. :)
>
> > --
>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 >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 >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boinckorea%2Bunsu...@googlegrou-ps.com>로
> >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
> --
> 이길원 드림
>
> In the midst of the street of it, and on either side of the river, was there
> the tree of life,
> which bare twelve manner of fruits, and yielded her fruit every month: and
> the leaves of the tree were for the healing of the nations.
>
> Gir won Lee
>
> Dept. of Bioinformatics, Bioneer Corporation
> URL:http://www.bioneer.co.krhttp://www.thegreatgoodplace.com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