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U

5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룬룬

unread,
Jun 30, 2010, 12:43:26 AM6/30/10
to BOINC at KOREA
묵혀두었던 호스트를 하나 더 살려냈습니다.

그동안 Error: Cannot get the official hostname (error 0: Success)라는 메시지가 뜨
면서 제대로 프로젝트와 통신하지 못하였는데, /etc/hosts에서 127.0.0.1을 localhost이 되어있길래 올바른 호
스트네임으로 고쳐주니 잘 되었답니다.

AMD 옵테론 4CPU에 GPU로 S870이 붙어있는 호스트인데, S870을 지원하는 프로젝트가 있는지 의문이네요. 1년동안 돌
렷지만 단 한번도 GPU작업을 보지 못했거든요. 아무튼 CPU만이라도 어떻게 해볼까 싶어서 살려보았답니다. :)

Gir Won Lee

unread,
Jun 30, 2010, 12:59:03 AM6/30/10
to boinc...@googlegroups.com
크~ 이제 룬룬님이 크레딧을 팍팍 추가하시겠군요~ ㅎㅎ




2010년 6월 30일 오후 1:43, 룬룬 <lunlu...@gmail.com>님의 말: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
이길원 드림

In the midst of the street of it, and on either side of the river, was there the tree of life,
which bare twelve manner of fruits, and yielded her fruit every month: and the leaves of the tree were for the healing of the nations.


Gir won Lee

Dept. of Bioinformatics, Bioneer Corporation
URL: http://www.bioneer.co.kr
http://www.thegreatgoodplace.com
Twitter: http://twitter.com/leegw700
E-mail: leegw700@{bioneer.co.kr|ssu.ac.kr|gmail.com}
Tel: 82-42-930-8755
Phone: 82-10-3323-0868

룬룬

unread,
Jun 30, 2010, 1:06:04 AM6/30/10
to BOINC at KOREA
하하 그게 또 그렇지도 않은게, 요즘 CPU가지고는 영 장사도 안되고 성에 안 차더라구요. 하루에 1000정도 올리면 감지덕지정
도랄까요? GPU붙이면 기본 10000점은 나오는데 말이에요.

요즘엔 정말 GPU의 시대가 도래한 것 같습니다.

On Jun 30, 1:59 pm, Gir Won Lee <leegw...@gmail.com> wrote:
> 크~ 이제 룬룬님이 크레딧을 팍팍 추가하시겠군요~ ㅎㅎ
>

> 2010년 6월 30일 오후 1:43, 룬룬 <lunlune...@gmail.com>님의 말:


>
>
>
>
>
> > 묵혀두었던 호스트를 하나 더 살려냈습니다.
>
> > 그동안 Error: Cannot get the official hostname (error 0: Success)라는 메시지가 뜨
> > 면서 제대로 프로젝트와 통신하지 못하였는데, /etc/hosts에서 127.0.0.1을 localhost이 되어있길래 올바른 호
> > 스트네임으로 고쳐주니 잘 되었답니다.
>
> > AMD 옵테론 4CPU에 GPU로 S870이 붙어있는 호스트인데, S870을 지원하는 프로젝트가 있는지 의문이네요. 1년동안 돌
> > 렷지만 단 한번도 GPU작업을 보지 못했거든요. 아무튼 CPU만이라도 어떻게 해볼까 싶어서 살려보았답니다. :)
>
> > --
>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 >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 >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boinckorea%2Bunsu...@googlegrou-ps.com>로
> >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
> --
> 이길원 드림
>
> In the midst of the street of it, and on either side of the river, was there
> the tree of life,
> which bare twelve manner of fruits, and yielded her fruit every month: and
> the leaves of the tree were for the healing of the nations.
>
> Gir won Lee
>
> Dept. of Bioinformatics, Bioneer Corporation

> URL:http://www.bioneer.co.krhttp://www.thegreatgoodplace.com

룬룬

unread,
Jul 5, 2010, 12:22:39 AM7/5/10
to BOINC at KOREA
의외로 DNETC@home이 초기형 CUDA (1.0)을 지원하네요.
덕분에 S870이 열심히 일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S870 4코어를 다 사용해도, GTX275 하나보다 눈에 띄게 느립니다. 좀 의아하네요.

Gir Won Lee

unread,
Jul 5, 2010, 12:27:49 AM7/5/10
to boinc...@googlegroups.com
초기형이라 그런거 아닐까요? ㅎㅎ


2010년 7월 5일 오후 1:22, 룬룬 <lunlu...@gmail.com>님의 말: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