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inc@korea가 아닌 다른팀에서 서식하고 있는 moozom이라고 합니다.
그룹스라는거에 대해 알게 된지가 얼마 되지 않아 이렇게 작성하는게 맞나 모르겠습니다.
예전부터 가끔 들러보던 boinc@korea 홈페이지에서 이곳에 대한 글이 있길래 와봤습니다.
팀원도 아니고 미가입 상태로 며칠간 눈팅하다가 정보 공유차 가입했는데
'팀원외 가입불가' 이런 규칙이 있는건 아니죠? ^^;
뭔지는 몰라도 잘 부탁드립니다.;;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자주 와서 이야기 나누어요~
환영합니다 ^^
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