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BOINC에 직접 관련이 없을지 모르겠지만..
이제 나올 BOINC 프로젝트들은 GPU의 능력을 십분 활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작성하지 않을까 하네요.. ^^
GPU가 공간, 전력 등 여러가지 방면에서 워낙 효율이 좋아서요. 관심을 많이 받는 모양입니다.
물론 성능도 좋구요.
수십배 차이가 나곤 하니 스폿라이트를 받을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저도 CUDA를 사용해봤는데 대충 해도 성능차이가 너무 나더라구요.
요즘 NVIDIA에서 새로 나온 Fermi로 더욱 편한 환경을 사용할 수 있으니 점점 진입장벽은 낮아질 것입니다.
한동안 계속 사람들 입에 오르내릴 것 같습니다.
On May 28, 10:50 am, gwlee <leegw...@gmail.com> wrote: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크레딧이 엄청 후합니다. 통상 seti@home 를 GPU로 돌린것보다 같은시간에 두배이상 주는듯해요
이거 계속 돌려볼까 생각중인데 seti@home 에 애착이 커서 ^^
요즘 seti 유닛이 없을때 GPU 전용 프로젝트인 dntec 돌리는데
크레딧이 엄청 후합니다. 통상 seti@home 를 GPU로 돌린것보다 같은시간에 두배이상 주는듯해요
이거 계속 돌려볼까 생각중인데 seti@home 에 애착이 커서 ^^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추가시켜봤는데 ATI카드가 없다고 하면서 유닛을 받아오지 못하네요.
유닛이 생성될 때 까지 기다려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