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책이 윈7에서 aero를 끄는거더라구요.
aero를 꺼보니 정말 계산이 오류없이 잘 되는데 켜면...오류나고...
혹시 이부분에 대해서 뭔가 해결책을 아시는 분 계실까요?
(사실, 이것 여쭈어 보려고 boinc.kr에 접속했다가 이곳을 발견했죠 ㅎㅎ;;)
aero가 이뻐서 좋은데...계속 사용하고 싶은 마음에 ^^;;
(xp에는 aero가 없어서 그런지 잘만 되던데 말이죠;; boinc 프로그램에서 gpu 사용량을 정할 수 있으면 해결이 될
것 같기도 한데...)
참, 글픽카드는 8600GT입니다. 일부러 8400GS 안사고 8600GT로 산건데 말이죠;; 흠흠;;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아직 고쳐지지 않는 모양입니다. ㅜㅜ
옛날 제가 올린 글에 언급된 내용이 있네요.
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browse_thread/thread/b2966d14b5d421b6
아래는 BOINC 사이트의 원문입니다.
BOINC 6.10.43/44 withdrawn
Due to a bug in .43/.44, the currently stable BOINC client has been
rolled back to 6.10.18. The bug in question only affects volunteers
using GPUs that do not have enough GPU RAM to execute their desired
project applications. This bug is fixed in 6.10.46 or newer.
6.10.46 이상에서 고쳐졌다고 하는데요.
현재 BOINC 최신버전이 6.10.56 인데 업데이트를 한번 해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On May 28, 10:40 am, amazing <antiquep...@gmail.com> wrote:
여기에 게시하신 글 보고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했는데 안되서 글을 올린 것이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