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저나 다들 보잉크 상황은 어떠신지요.
저는 ati 4850 을 입양했습니다.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한동안 반영이 안되다가 350만크레딧정도가 한방에 boincstats에서 반영이 되더군요.
그냥 꽁으로 먹는 느낌이라 다시 환원된다 해도 미련은 없습니다.
카드 업어왔으니 이제 제대로 된 크레딧 상승을 기대해 봐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