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ua@home, WCG OpenCL 지원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룬룬

unread,
May 28, 2010, 1:37:03 AM5/28/10
to BOINC at KOREA
http://boinc.berkeley.edu/dev/forum_thread.php?id=5737

곧 AQUA@home과 WCG Nuturious Rice Project에서 OpenCL을 통한 GPU 유닛들이 나올 것으로 보여
집니다.
OpenCL이라 NVidia뿐만 아니라 ATI사용자도 반가운 소식이 되겠네요.

amazing

unread,
May 30, 2010, 8:38:38 PM5/30/10
to BOINC at KOREA
WCG 에서 GPU 유닛이 나온다니 반가운 소식이군요. 기대가 됩니다.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