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AQUA@home이 CUDA용으로 나오다가, 무슨 문제인지 요즘엔 안 나오지 CPU용에 mt(Multi Thread)딱
지가 붙어서 나오는데요. 여기는 뭘 분석하는 것인지 예상시간이 점점 올라갑니다. 저번 주말 퇴근할 때 110시간짜리가 1시간
남았길래 좋아했는데, 오늘보니 440시간짜리를 추가로 받아놓았더군요. 이 정도면 Climate Prediction 프로젝트랑 동
급이 아닌가 싶은데요. 쿼드코어라도 들여놓아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쿼드라도 별 수 없겠지요?)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On 4월12일, 오전10시17분, Gir Won Lee <leegw...@gmail.com> wrote:
> 쿼드보다는 그냥 클럭수 빠른게 장땡??? ㅋㅋ;;
> 결론은 980EE 인건가요? ㅋㅋ 985인가;;
>
> 2010년 4월 12일 오전 9:47, 룬룬 <lunlune...@gmail.com>님의 말:
>
>
>
>
>
> > 한주의 시작 월요입니다.
> > 기대하며 주말내내 켜놓았던 BOINC를 열어보니 CPU와 GPU가 열심히 일한 흔적이 저를 반깁니다. 후끈한 열이 그를 반증하네
> > 요.
>
> > 예전에는 AQUA@home이 CUDA용으로 나오다가, 무슨 문제인지 요즘엔 안 나오지 CPU용에 mt(Multi Thread)딱
> > 지가 붙어서 나오는데요. 여기는 뭘 분석하는 것인지 예상시간이 점점 올라갑니다. 저번 주말 퇴근할 때 110시간짜리가 1시간
> > 남았길래 좋아했는데, 오늘보니 440시간짜리를 추가로 받아놓았더군요. 이 정도면 Climate Prediction 프로젝트랑 동
> > 급이 아닌가 싶은데요. 쿼드코어라도 들여놓아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쿼드라도 별 수 없겠지요?)
>
> > --
>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 >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 >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boinckorea%2Bunsubscribe@googlegrou ps.com>로
> >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
> --
> 이길원 드림
>
> In the midst of the street of it, and on either side of the river, was there
> the tree of life,
> which bare twelve manner of fruits, and yielded her fruit every month: and
> the leaves of the tree were for the healing of the nations.
>
> Gir won Lee
>
> Dept. of Bioinformatics, Bioneer Corporation
> URL:http://www.bioneer.co.krhttp://www.thegreatgoodplace.com
> E-mail: leegw700@{bioneer.co.kr|ssu.ac.kr|gmail.com}
> Tel: 82-42-930-8755
> Phone: 82-10-3323-0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