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 연결

1 view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룬룬

unread,
Jun 12, 2010, 1:50:23 AM6/12/10
to BOINC at KOREA
시험 기간이라 그런지 다들 뜸하신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몰아서 공부하려니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국내 BOINC사용자를 위한 사이트였던 별바라기님께서 운영하셨던 BOINC@KOREA가 버려진채로 운영되지 않고 있습니다. 저
도 BOINC@KOREA에 애착이 남달라 관심있게 지켜보고 활동했었는데, 광고글만 올라오는 사이트는 원치 않습니다.
따라서 시험이 끝난 뒤에 여유가 생기면 제 사비로 1년 넘게 지원해드렸던 boinc.kr도메인을 이쪽으로 당겨올까 싶습니다.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Minho Kim

unread,
Jun 17, 2010, 1:27:59 PM6/17/10
to BOINC at KOREA
정말 애착이 많으신가보네요 ^^

근데 별바라기 님이 BOINC@KOREA의 방장이시니 별바라기님 의견이 우선이 아닐까 합니다 ㅎㅎ;;

시험이 끝났으니 방학~ 이었음 좋겠지만, 드디어 실험하기 좋은 계절이 왔군요 :)

룬룬

unread,
Jun 17, 2010, 9:15:03 PM6/17/10
to BOINC at KOREA
듣고보니 그렇군요.
별바라기님은 전혀 안 보이셔서요.
광고글도 그대로 있고..

메일이라도 보내봐야하려나요.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