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ups
Groups
Sign in
Groups
Groups
BOINC at KOREA
Conversations
About
Send feedback
Help
Group path
BOINC at KOREA
1–30 of 37
Mark all as read
Report group
0 selected
룬룬
,
Beom Sik Shin
5
12/6/10
"GPU 지원 프로젝트" 페이지 보기
낼롬 수정하였습니다~
unread,
"GPU 지원 프로젝트" 페이지 보기
낼롬 수정하였습니다~
12/6/10
룬룬
5/28/10
BOINC 6.10.56 released
5월 25일자로 새 안정버전이 발표되었습니다. RSS 주소가 바뀌는 바람에 당일 소식을 접하지 못했네요. 변동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New: Updated localization
unread,
BOINC 6.10.56 released
5월 25일자로 새 안정버전이 발표되었습니다. RSS 주소가 바뀌는 바람에 당일 소식을 접하지 못했네요. 변동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New: Updated localization
5/28/10
Gir Won Lee
1/14/14
[이길원] 안녕하세요 이길원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이길원입니다. 혹시 제 이름으로 구글 드라이브 관련 메일을 받으셨다면 조속히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메일은 스팸메일로 주소록에 있는 모든 분들에게 스팸 메일을 다시
unread,
[이길원] 안녕하세요 이길원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이길원입니다. 혹시 제 이름으로 구글 드라이브 관련 메일을 받으셨다면 조속히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메일은 스팸메일로 주소록에 있는 모든 분들에게 스팸 메일을 다시
1/14/14
Gir Won Lee
1/14/14
You have a new Google Doca message
Google Drive. Keep everything. Share anything Please check the document I uploaded for you using
unread,
You have a new Google Doca message
Google Drive. Keep everything. Share anything Please check the document I uploaded for you using
1/14/14
Beom Sik Shin
, …
amazing
8
12/23/10
프라임 그리드의 급부상;
프라임 그리드 CPU 유닛이 오지 않도록 세팅 가능합니다. 계정 관리 하는부분에서 세팅 가능한데;; http://www.primegrid.com/prefs.php?subset=
unread,
프라임 그리드의 급부상;
프라임 그리드 CPU 유닛이 오지 않도록 세팅 가능합니다. 계정 관리 하는부분에서 세팅 가능한데;; http://www.primegrid.com/prefs.php?subset=
12/23/10
룬룬
12/11/10
OpenCL 유닛
우연히 BOINC 매니저를 보는데, Milkyway에 나란히 괄호가 세개 있더라구요. SSE2 cuda23 cuda_opencl opencl을 사용한 코드가 벌써 나오다니 참
unread,
OpenCL 유닛
우연히 BOINC 매니저를 보는데, Milkyway에 나란히 괄호가 세개 있더라구요. SSE2 cuda23 cuda_opencl opencl을 사용한 코드가 벌써 나오다니 참
12/11/10
룬룬
, …
Beom Sik Shin
12
12/6/10
Re: 잉여 굴러들어왔습니다 'ㅁ'
눈돌리고 있으면 어느새 돌아가고 있을지도 ^^ BOINC해서 얻는건 만족감뿐이니 너무 신경쓰시진 마세요~ On 12월7일, 오전1시40분, Beom Sik Shin <beom.
unread,
Re: 잉여 굴러들어왔습니다 'ㅁ'
눈돌리고 있으면 어느새 돌아가고 있을지도 ^^ BOINC해서 얻는건 만족감뿐이니 너무 신경쓰시진 마세요~ On 12월7일, 오전1시40분, Beom Sik Shin <beom.
12/6/10
amazing
,
Gir Won Lee
3
11/15/10
어떻게 알고 들어왔는지...
얼마전 DisrtRTGen 의 크레딧이 폭주하는 바람에 예기치 않게 16위까지 올랐습니다. 크레딧이 하루 수십만 주길래 이상하다 싶었는데;; 한동안 반영이 안되다가 350만크레딧정도
unread,
어떻게 알고 들어왔는지...
얼마전 DisrtRTGen 의 크레딧이 폭주하는 바람에 예기치 않게 16위까지 올랐습니다. 크레딧이 하루 수십만 주길래 이상하다 싶었는데;; 한동안 반영이 안되다가 350만크레딧정도
11/15/10
룬룬
7/11/10
WCG, Clean Energy Project - Phase 2
다들 축구 재밌게 보셨나요? 아침에 있을 세미나 때문에 새벽에 보지는 못하고 내심 네덜란드가 이기길 기대하며 잠을 청했지만 스페 인이 이겨버렸네요. 잠을 설친 분들이 계실지도
unread,
WCG, Clean Energy Project - Phase 2
다들 축구 재밌게 보셨나요? 아침에 있을 세미나 때문에 새벽에 보지는 못하고 내심 네덜란드가 이기길 기대하며 잠을 청했지만 스페 인이 이겨버렸네요. 잠을 설친 분들이 계실지도
7/11/10
moozom
, …
amazing
6
7/5/10
가입인사 올립니다.
어서오세요.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는 무좀님이시군요. 팀이 다른게 뭐가 중요하겠어요. 국가 순위 올리는게 급선무라서;; ㄷㄷㄷㄷㄷ
unread,
가입인사 올립니다.
어서오세요.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는 무좀님이시군요. 팀이 다른게 뭐가 중요하겠어요. 국가 순위 올리는게 급선무라서;; ㄷㄷㄷㄷㄷ
7/5/10
룬룬
,
Gir Won Lee
5
7/5/10
GPU
초기형이라 그런거 아닐까요? ㅎㅎ 2010년 7월 5일 오후 1:22, 룬룬 <lunlu...@gmail.com>님의 말: 의외로 DNETC@home이 초기형 CUDA
unread,
GPU
초기형이라 그런거 아닐까요? ㅎㅎ 2010년 7월 5일 오후 1:22, 룬룬 <lunlu...@gmail.com>님의 말: 의외로 DNETC@home이 초기형 CUDA
7/5/10
룬룬
6/25/10
시험이 끝났습니다.
다들 잘 지내시나요? 시험 끝 기념으로 파일 서버 대용으로 윈도 서버를 하나 설치해서 BOINC를 설치했답니다. 펜티엄4 3.0Ghz CPU인데 생각보다 체감 성능이 좋지는 않네요.
unread,
시험이 끝났습니다.
다들 잘 지내시나요? 시험 끝 기념으로 파일 서버 대용으로 윈도 서버를 하나 설치해서 BOINC를 설치했답니다. 펜티엄4 3.0Ghz CPU인데 생각보다 체감 성능이 좋지는 않네요.
6/25/10
룬룬
,
Minho Kim
3
6/17/10
도메인 연결
듣고보니 그렇군요. 별바라기님은 전혀 안 보이셔서요. 광고글도 그대로 있고.. 메일이라도 보내봐야하려나요. On Jun 18, 2:27 am, Minho Kim <minho.
unread,
도메인 연결
듣고보니 그렇군요. 별바라기님은 전혀 안 보이셔서요. 광고글도 그대로 있고.. 메일이라도 보내봐야하려나요. On Jun 18, 2:27 am, Minho Kim <minho.
6/17/10
룬룬
, …
amazing
6
6/12/10
DNETC@Home
예 그런 것 같습니다. 얼마나 돌렸다고 DNETC@HOME의 총 점수가 그동안 계속적으로 돌려온 AQUA@home을 넘어버렸습니다. 상승세가 경이롭기까 지 하네요. On 6월6일,
unread,
DNETC@Home
예 그런 것 같습니다. 얼마나 돌렸다고 DNETC@HOME의 총 점수가 그동안 계속적으로 돌려온 AQUA@home을 넘어버렸습니다. 상승세가 경이롭기까 지 하네요. On 6월6일,
6/12/10
Eizt
, …
amazing
13
6/4/10
...boinc 머신하나 만들기..
아 역시 익숙한게 최고라.. 그냥 Gentoo 날리고 다시 데비안으로 돌아왔습니다;; 어떻게 배포판 하나 바꿨다고 쓰기 편하니ㅠㅠ 사실상 완전 기초가 부족하다는 생각밖에는.ㅋㅋㅋ
unread,
...boinc 머신하나 만들기..
아 역시 익숙한게 최고라.. 그냥 Gentoo 날리고 다시 데비안으로 돌아왔습니다;; 어떻게 배포판 하나 바꿨다고 쓰기 편하니ㅠㅠ 사실상 완전 기초가 부족하다는 생각밖에는.ㅋㅋㅋ
6/4/10
Eizt
,
룬룬
4
6/2/10
Authorization failure: -155 오류가 뜨네요..
아마 프로젝트를 등록하기 전에 계정을 등록하셔야 할 거에요. 아래는 예전에 제가 쓴 글입니다. 이 글도 아주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하나 정리해서 올려두는 것도 좋아보이네요. 그리고
unread,
Authorization failure: -155 오류가 뜨네요..
아마 프로젝트를 등록하기 전에 계정을 등록하셔야 할 거에요. 아래는 예전에 제가 쓴 글입니다. 이 글도 아주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하나 정리해서 올려두는 것도 좋아보이네요. 그리고
6/2/10
Eizt
,
룬룬
3
6/1/10
날씨가 너무 좋네요...
어디서 듣기로 공부 못하는 사람들의 특징이..... 시험범위에 나오는 숫자를 외우는 사람들라고 교수님이 그러셨는데... 전 그런가 봅니다ㅠㅠ 숫자가 중요할것 같아서 외웠는데ㅠㅠ 이론
unread,
날씨가 너무 좋네요...
어디서 듣기로 공부 못하는 사람들의 특징이..... 시험범위에 나오는 숫자를 외우는 사람들라고 교수님이 그러셨는데... 전 그런가 봅니다ㅠㅠ 숫자가 중요할것 같아서 외웠는데ㅠㅠ 이론
6/1/10
gwlee
, …
룬룬
10
5/31/10
현재 고등과학원에서 재미있는 학회가 진행중인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DNETC였네요. 어쩐지 잘 안나오더라구요 ㅎㅎ 추가시켜봤는데 ATI카드가 없다고 하면서 유닛을 받아오지 못하네요. 유닛이 생성될 때 까지 기다려봐야겠습니다. :) On
unread,
현재 고등과학원에서 재미있는 학회가 진행중인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DNETC였네요. 어쩐지 잘 안나오더라구요 ㅎㅎ 추가시켜봤는데 ATI카드가 없다고 하면서 유닛을 받아오지 못하네요. 유닛이 생성될 때 까지 기다려봐야겠습니다. :) On
5/31/10
룬룬
,
amazing
2
5/30/10
Aqua@home, WCG OpenCL 지원
WCG 에서 GPU 유닛이 나온다니 반가운 소식이군요. 기대가 됩니다.
unread,
Aqua@home, WCG OpenCL 지원
WCG 에서 GPU 유닛이 나온다니 반가운 소식이군요. 기대가 됩니다.
5/30/10
Minho Kim
, …
룬룬
8
5/29/10
seti에서 gpu 사용시...
답글 달았었는데 지워졌나;; 여기에 게시하신 글 보고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했는데 안되서 글을 올린 것이었답니다 ^^;;;;
unread,
seti에서 gpu 사용시...
답글 달았었는데 지워졌나;; 여기에 게시하신 글 보고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했는데 안되서 글을 올린 것이었답니다 ^^;;;;
5/29/10
룬룬
,
amazing
3
5/26/10
고지가 눈 앞입니다.
방금 확인했는데 4만 7천 정도를 주네요. 400시간이면 참.. 쿼드라도 돌려야 하는건지 흐흐; On May 26, 12:33 pm, amazing <antiquep...@
unread,
고지가 눈 앞입니다.
방금 확인했는데 4만 7천 정도를 주네요. 400시간이면 참.. 쿼드라도 돌려야 하는건지 흐흐; On May 26, 12:33 pm, amazing <antiquep...@
5/26/10
Minho Kim
, …
amazing
5
5/25/10
안녕하세요 ^^;;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
unread,
안녕하세요 ^^;;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
5/25/10
amazing
, …
룬룬
5
5/24/10
요즘 돌리는 프로젝트들..
World Community Grid는 은근히 돌아가는 맛이 있습니다. 그렇게 CPU가 좋다고 속도가 급격히 빨라지는 것 같지도 않고, GPU의 힘을 빌리지도 않네요. 대부분 7~
unread,
요즘 돌리는 프로젝트들..
World Community Grid는 은근히 돌아가는 맛이 있습니다. 그렇게 CPU가 좋다고 속도가 급격히 빨라지는 것 같지도 않고, GPU의 힘을 빌리지도 않네요. 대부분 7~
5/24/10
gwlee
, …
룬룬
3
5/24/10
디스크 공간 부족 문제 해결해보신분 있으신가요??
정확한 로그를 보면 답이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디스크보다는 메모리 부족을 많이 보는 편인데요. http://boinc.berkeley.edu/dev/forum_thread.
unread,
디스크 공간 부족 문제 해결해보신분 있으신가요??
정확한 로그를 보면 답이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디스크보다는 메모리 부족을 많이 보는 편인데요. http://boinc.berkeley.edu/dev/forum_thread.
5/24/10
룬룬
,
amazing
3
5/18/10
춘천에 다녀왔습니다.
웨스턴디지탈 제품입니다. 400기가, 2007년도 생산 제품인데 3년을 못 머티고 그만 죽어버리네요. 이리저리 들고 다닌 것도 아닌데 말이에요. On 5월18일, 오전11시50분,
unread,
춘천에 다녀왔습니다.
웨스턴디지탈 제품입니다. 400기가, 2007년도 생산 제품인데 3년을 못 머티고 그만 죽어버리네요. 이리저리 들고 다닌 것도 아닌데 말이에요. On 5월18일, 오전11시50분,
5/18/10
룬룬
,
sung ho han
2
5/13/10
German WW II message cracked by Enigma@home
신기한거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년 5월 12일 오전 9:52, 룬룬 <lunlu...@gmail.com>님의 말: Enigma@home이
unread,
German WW II message cracked by Enigma@home
신기한거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년 5월 12일 오전 9:52, 룬룬 <lunlu...@gmail.com>님의 말: Enigma@home이
5/13/10
룬룬
, …
Eizt
4
5/11/10
금요일, 춘천에 갑니다.
알고보니 별바라기님께서 강원대학교를 다니시는군요. 강원대하교 캠퍼스가 3개나 되는데 같은 춘천에서 다니시는지 확실치 않습니다. 수퍼컴퓨팅관련 학회는 아니랍니다. 수퍼컴퓨팅관련 일은
unread,
금요일, 춘천에 갑니다.
알고보니 별바라기님께서 강원대학교를 다니시는군요. 강원대하교 캠퍼스가 3개나 되는데 같은 춘천에서 다니시는지 확실치 않습니다. 수퍼컴퓨팅관련 학회는 아니랍니다. 수퍼컴퓨팅관련 일은
5/11/10
룬룬
,
Gir Won Lee
2
5/5/10
하드디스크를 날렸습니다.
작동중에 나가버리면 핀이 디스크를 긁어서 문제가 심각해질수 있겠지만 전원 내린후에 다시 부팅 시킬때 문제가 생겼으니 데이터 자체에는 크게 무리가 없을듯 합니다. ^^ 2010년 5월
unread,
하드디스크를 날렸습니다.
작동중에 나가버리면 핀이 디스크를 긁어서 문제가 심각해질수 있겠지만 전원 내린후에 다시 부팅 시킬때 문제가 생겼으니 데이터 자체에는 크게 무리가 없을듯 합니다. ^^ 2010년 5월
5/5/10
룬룬
, …
amazing
3
4/29/10
BOINC 6.10.43/44 withdrawn
boinc는 굳이 신버전을 고집할필요는 없더라구요. 프로젝트가 특정 버전 이상을 요구하지 않는한 기능상 별 문제가 없으면 제 경우 그냥 놔둡니다. 컴퓨터 1대는 얼마전까지 5.XX
unread,
BOINC 6.10.43/44 withdrawn
boinc는 굳이 신버전을 고집할필요는 없더라구요. 프로젝트가 특정 버전 이상을 요구하지 않는한 기능상 별 문제가 없으면 제 경우 그냥 놔둡니다. 컴퓨터 1대는 얼마전까지 5.XX
4/29/10
amazing
, …
룬룬
5
4/23/10
FeeHAL
그럼 저도 동참해보도록 할까요! 일단 무슨 프로젝트인지 사전 조사를 해봐야겠습니다. :) On 4월24일, 오전12시30분, amazing <antiquep...@gmail.
unread,
FeeHAL
그럼 저도 동참해보도록 할까요! 일단 무슨 프로젝트인지 사전 조사를 해봐야겠습니다. :) On 4월24일, 오전12시30분, amazing <antiquep...@gmail.
4/23/10
룬룬
, …
Gir Won Lee
7
4/23/10
AQUA@home
밀키웨이가 참 좋더군요. nVIDIA와 ATI를 모두 지원하기도 하고요. 저도 GPU로 쏠쏠한 재미를 보고 있답니다. ^^ On 4월23일, 오후4시24분, amazing <
unread,
AQUA@home
밀키웨이가 참 좋더군요. nVIDIA와 ATI를 모두 지원하기도 하고요. 저도 GPU로 쏠쏠한 재미를 보고 있답니다. ^^ On 4월23일, 오후4시24분, amazing <
4/23/10
amazing
, …
룬룬
6
4/23/10
안녕하세요.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사람이 늘어나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On 4월23일, 오후7시27분, amazing <antiquep...@gmail.com> wrote:
unread,
안녕하세요.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사람이 늘어나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On 4월23일, 오후7시27분, amazing <antiquep...@gmail.com> wrote:
4/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