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이름 커스터마이징 압축 관련 오류 정황

Chi3 Kim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항상 노고가 많으십니다. 좋은 프로그램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방금 '파일 이름을 커스터마이즈해서 압축'(한국어판에서는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기능에서 오류를 발견했습니다.

スクリーンショット 2021-04-28 232949.png
[붙임01] 설정 화면에서의 입력한 현황

본래같으면 foo[210430] 꼴로 나와야 함에도 불구하고

スクリーンショット 2021-04-28 233010.png
[붙임02] 파일 탐색기에서의 컨텍스트 메뉴를 이용할 때의 현황

foo[210430]adll[210430]의 파일을 생성, 해당 이름으로 압축을 진행합니다.

(다행히 확장자는 .zip이 제대로 붙어 나옵니다.)

a 혹은 S 또는 ''(제어 기호거나 어쨌든 디스플레이 되지 않음)가 입력된 후,

파일명이 한 번 더 반복되는 꼴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スクリーンショット 2021-04-28 234300.png
다른 폴더에서 압축을 진행했을 경우, 이상 동작을 보이지 않습니다.

오류가 나는 파일/폴더는 전부 Desktop에 위치하고, 그 외에는 (시도해 본 곳에 한하여) 발견하지 못하였습니다.

현재 윈도우가 한국어 환경이 아니고, 한국어 환경에서 이렇게 돌려본 적이 없기 때문에, 현재 추측으로는

1. 이용환경이 멀티바이트(한국어가 아닌 그 외 외국어 코드 페이지)인 상황에서 특정 문자가 충돌?

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이용 중에 이상 사항이라 판단, 보고드립니다.

(덧붙여 현재 이용중인 계정명은 영문자/숫자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생많으십니다. :)

KH Park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문제점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확인을 해보니, 확장자가 없는 경우 확장자를 얻어오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버그가 있었습니다.

해당 버그는 수정하였고, 버그를 수정한 베타 버전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