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압축해제 파일 갯수가 16개(스탠더드)까지만 됩니다..

류대환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압축파일 140개 정도를 한꺼번에 선택 -> 알아서 압축해제 하면

1/16 으로 카운트되고 최대 16개까지만 해제가 되네요.

원래 의도된 기능인지 궁금합니다.

화면 캡처 2021-12-19 033928.png

류대환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지금 보니까 압축 할때도 16개만되는데, 이번 7.22에서 추가된 윈도우11용 새 컨텍스트메뉴에서 압축하기/압축풀기 모두 최대 16개 파일/폴더만 지원하는것 같습니다. [더보기] -> 반디집 -> 압축하기 / 압축풀기 메뉴를 통해 작업할때는 16개 제한없이 정상적으로 진행되네요.

윈도우11 인사이더 프리뷰
AMD 5900X
입니다.

정식버전 윈도우11에선 문제 없는지요? 인사이더 프리뷰 문제라면 윈도우 버전을 내려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

2021년 12월 19일 일요일 오전 3시 39분 58초 UTC+9에 류대환님이 작성:

KH Park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먼저 문제점을 알려주셔서 감사하단 말씀 드립니다.

탐색기 메뉴에서 "16개"의 의미는 OS 내부적으로 속도 저하를 막기 위해서

탐색기 메뉴 DLL 에 1차적으로 보내주는 아이템의 숫자이며,

이후 정상적으로 모든 파일의 정보를 보내주게 됩니다.

현재 WIN11 정식 버전에서는 문제가 없는것을 확인하였기 때문에 아마도 인사이더 프리뷰의 버그가 아닌가 추측됩니다

정확한 문제 확인을 위하여 인사이더 프리뷰를 설치중이며 향후 개선할 부분이 있으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KH Park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최신 Windows11 인사이더가 이전 버전과 탐색기 메뉴 작동이 약간 달라져서 16개 까지만

처리가 가능하던 버그는 수정을 하였으며, 다음 베타 페이지에서 수정된 버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