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 풀기 시 특정 시스템 경로에서 새 폴더 생성 기능 이상 동작 확인 부탁 드려요.

youn youshin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아래 한 가지 현상 한번 확인 요청 드립니다.

특정 시스템 (문서중앙화) 경로에 압축 풀기 기능 사용 과정에 새 폴더를 클릭하게 될 시 이름 변경 등의 작업이 안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해당 시스템의 경로는 \\DocuONE\MyDrive\... 형태의 경로인데요.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였고 캡처 화면 첨부 드리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압축 파일 실행 후 압축 풀기
2. 대상 경로를 특정 시스템의 폴더 경로로 지정
3. 새 폴더 버튼 클릭 (흰 아이콘으로 표기 됨)
4. 폴더 리스트를 닫고 다시 펼치게 되면 생성한 새 폴더가 다시 정상적으로 아이콘이 보이고 이름도 변경이 가능 함.
반디집 새폴더 리스트 갱신.PNG
반디집 새폴더.PNG

KH Park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먼저 해당 기능은

1) 폴더를 생성하고

2) 생성한 폴더의 정보를 다시 받아 오는

작업을 수행하는데, 아마도 1)번이 정상적으로 수행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2)번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네트웍 서버에서 정상적인 정보를 보내주지 못해서 발생하는 현상으로 보입니다.

의심은 가지만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증상 재현이 꼭 되어야 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일반적인 Windows 네트웍 드라이브에서는 이러한 현상을 발견하지 못하였으며,

혹시 SMB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SAMBA 서버에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까 하여,

NAS 나 리눅스 서버를 사용하여 테스트 해 보았지만 여전히 증상이 재현되지 않았습니다.

즉 DocuOne 의 증상인듯 하여 현재는 지란지교시큐리티에 혹시 테스트 가능한 데모버전을

받아볼 수 있는지 문의 메일을 넣어놓은 상태이므로

향후 응답을 받으면 테스트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KH Park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도움으로 테스트를 해볼 수 있었고,

다행히 문제를 고칠 수 있었습니다.

(문제의 원인은 폴더를 처리하는 방식이 일반 하드디스크와 달리 좀 특수해서 발생한 현상이었습니다.)

문제가 수정된 베타 버전은 아래 페이지에 올려 놓았습니다.

감사합니다.

youn youshin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내용 확인 감사 드립니다.

베타 버전 다운로드하여 정상적으로 기능 동작하는 부분 확인 완료 하였습니다.
혹시 해당 베타 버전이 정식 버전으로 릴리즈 되는 건 언제쯤 진행되시는지 알수 있을까요?

2021년 4월 28일 수요일 오후 6시 39분 51초 UTC+9에 dev....@bandisoft.com님이 작성:

KH Park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현재 목표로 하는 기능이 일정대로 진행이 된다면

다음달 말이나 다다음달 초쯤에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만,

보안 이슈등이 발생하면 일정과 상관없이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youn youshin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추가적으로 한가지 문의 드립니다.
제공해 주신 베타버전으로 회사 內 배포를 진행해도 될까요?
시스템 개편으로 인해 회사 內 소프트웨어를 배포하고 있는데 계획이 5월 10일부터 진행하려고 합니다.

정식 버전 업데이트를 5월 6일경까지도 제공이 가능하실지도 같이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4월 29일 목요일 오후 1시 15분 54초 UTC+9에 dev....@bandisoft.com님이 작성:

KH Park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베타버전은 테스트를 목적으로 배포되는 버전이며, 정식 버전의 배포가 시작되어도
베타 버전은 정식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지 않기 때문에
베타 버전을 일반 사용 목적으로 배포하는것은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아쉽게도 현재 일정상 정식버전이 5월 6일 전까지 배포될 가능성은 없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