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요청] 파일 드래그앤드롭시 작업 선택 창에 '압축 후 원본 파일 삭제' 체크 박스

YoungCheon Kim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윈도7에서 윈집16.5를 메인으로 사용하다가 윈도11로 갈아타면서
확장자 연결에 많은 문제점을 일으켜서 반디집을 메인으로 사용 중인데,
불편한 점이 있네요.

윈집에서는 압축 파일을 열고 탐색기에서 추가하려는 파일들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윈집창에 떨어뜨리고 Move를 선택하면 원본 파일들이 삭제되서 편했는데,
반디집의 경우는 이런 경우 뜨는 작업 선택창에서 '현재 파일에 추가하기'를
고르면 추가는 가능한데, '압축 후 원본 파일 삭제' 체크 박스가 없네요.
반디집에서 압축파일을 열고 메뉴에서 추가를 하면 있긴 한데 여러 단계를 거치는
번거로운 과정으로 인해 사용은 안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 좀 꼭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압축 파일에 추가 후 일일이 지워야되서 매우 불편하네요.

그럼이만.

KH Park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요청하신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다음 업데이트에 반영이 됩니다.

해당 기능은 https://www.bandisoft.com/bandizip/beta/ 의 베타 버전으로 테스트 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