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 풀기 기본 경로

파크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압축 풀기를 누르면 압축 풀 폴더 선택 창이 뜨는데 항상 내 문서로 되어있어서 불편합니다.
기본을 다운로드 폴더로 바꾸고 싶은데... 설정에 없네요

KH Park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현재는 말씀하신것과 같은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으며, 향후 관련 부분에 대한 개선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한번 "다운로드" 폴더에 풀고 나면 다음과 같이 압축 풀기창의 최근 폴더 목록에서 "Download" 폴더를

선택할 수 있으니 해당 기능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image.png

감사합니다.

On Sun, Jun 13, 2021 at 1:05 PM 파크 <hillo...@gmail.com> wrote:
압축 풀기를 누르면 압축 풀 폴더 선택 창이 뜨는데 항상 내 문서로 되어있어서 불편합니다.
기본을 다운로드 폴더로 바꾸고 싶은데... 설정에 없네요

KH Park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추가로, 반디집의 "탐색기 메뉴" 설정에는 다음과 같이 더블 클릭에 대한 설정이 있으며,

해당 기능을 사용하시면, 압축 파일을 더블 클릭할 때 지정된 폴더에 푸는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image.png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