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문의 하나 드립니다.

하하패밀리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반디집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해요~좋은 프로그램이네요

간혹가다가 생기는 문제가 있어서 문의 한번 드립니다 .

새폴더를 만들면 반디집 모양의 새폴더 인듯한데

그 잔상같은게 남아서 안없어 지고 계속 있네요~~로그오프하면 없어지지만

매번그러는게 번거롭고 프로그램들을 다켜놨다가 다시 다 꺼야하는 불편함도 있어서요

쉽게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캡처.PNG

KH Park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저도 간혹 해당 증상을 본적이 있기는 합니다만,

마우스를 우클릭 했을 때 표시되는 메뉴는 탐색기에서 표시하는 메뉴이고

반디집은 해당 메뉴에 메뉴 아이템을 등록만 해서 처리를 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반디집에서 딱히 문제를 일으키거나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없습니다.

해당 문제는 OS 자체의 문제로 보이므로 OS 업데이트 등을 통해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