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 파일 암호복구 기능 관련해서요

已查看 52 次
跳至第一个未读帖子

박범수

未读,
2023年3月18日 09:09:412023/3/18
收件人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암호 복구가 시간이 상당히 걸리는데요
계속 이어서 할수는 없는 터라..

중간에 이어서 하는기능이 있으면 좋겠는데요

예를 들면
8자리 aaaaaaaa 까지 검색을 하고 나서
멈추고 컴퓨터 끄고

그 다음에 컴퓨터를 켜서 다시 시작할때는
aaaaaaab 부터 검색을 재개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seyo IM

未读,
2023年3月19日 20:29:192023/3/19
收件人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반디집이 제공하는 압축 파일 암호 복구에 대해, 그동안 많은 분들께서 해당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안해 주셨습니다. 여기에는 지금 문의해 주신 대로 복구 진행 정도를 저장하는 기능을 추가하는 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디집 개발팀 역시 반디집의 암호 복구에 개선의 여지가 많이 있음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개발팀은 압축 프로그램 자체의 안정성을 제고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으며, 암호 복구 또한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나 문의해 주신 것과 같은 기능이 구체적으로 언제 추가될지 알려 드리기는 곤란한 점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2023년 3월 18일 토요일 오후 10시 9분 41초 UTC+9에 박범수님이 작성:

박종호

未读,
2023年3月23日 21:42:512023/3/23
收件人 Bandizip for Windows forum
(제가 이 게시판 이용이 익숙치 않아서 게시를 안하고 메일을 계속 보냈나보네요 )

진행정도를 저장했다 재개하는기능이 아니더라도
암호 복구 시작 길이라도 정할수 있으면 좋을듯 합니다
8자리부터 시작한다거나 10자리부터 시작한다거나함면
한번돌려서 8자리까지는 확인됬으면 다음번엔 9자리부터 시작할수 있으니까요
지금은 무조건 1자리부터 시작하니 끝날때까지 계속 켜놔야하다보니
암호길이가 조금만 길어도 사실상 쓰기 어려운 기능이 될거같아요

2023년 3월 20일 월요일 오전 9시 29분 19초 UTC+9에 seyo IM님이 작성:

seyo IM

未读,
2023年3月23日 22:44:462023/3/23
收件人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반디집이 제공하는 것을 포함해, 대부분의 압축 파일 암호 복구 서비스들은 브루트 포스 (무차별 대입 또는 전수 조사) 방식을 사용하므로 암호의 자릿수가 하나 늘어날 때마다 암호 복구에 소요되는 시간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1자리 암호부터 8자리 암호까지 모두 처리하는 데에는 5시간이 소요되는데 (https://www.bandisoft.com/bandizip/help/password-recovery/ 참고) 자릿수를 9자리로 미리 설정하더라도 9자리 암호들을 처리하는 데에만 무려 187시간이 소요됩니다.

암호의 자릿수를 설정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데에는 기술적인 문제도 있지만, 자릿수를 설정하더라도 암호 복구에서 유의미한 시간 단축을 기대하기 어렵고 (192시간에서 5시간을 단축해 187시간을 만드는 것은 큰 의미가 없다고 반디집 개발팀은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점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2023년 3월 24일 금요일 오전 10시 42분 51초 UTC+9에 박종호님이 작성:

Kh Lee

未读,
2023年3月24日 11:21:222023/3/24
收件人 Bandizip for Windows forum
음. 그렇게만 생각할 문제는 아닐거 같습니다.
예를 드신 것으로 봐도..
제가 24시간을 돌리다가 어떤 사정으로 인해서 컴퓨터를 꺼야하는경우
그 뒤에 다시 암호 복구를 시도한다면
저는 앞의 5시간을 의미없이 날려버리게 됩니다.
물론, 24시간 테스트했던 것중에 19시간은 다시 하겠지만.. 그래도 앞의 5시간은 skip할 수 있게 되는것이죠
좀 더 극단적으로 예를 들자면 188시간을 돌리고, 10자리로 넘어간 상태서
컴퓨터를 꺼야 하는 상황이되거나, 혹은 정전이 되거나 하면
그 암호복구를 다시 하려면.. 10자리부터 시작할 수 있다면 허송하지 않아도 될
의미없는 187시간을 다시 보내야 한다는 얘기가 됩니다.

암호복구를 재개하는 기능이나 .. 그게 안 된다면 암호복구 시작 자리수 혹은 암호복구 시작 문자열을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이라도 있으면
참으로 좋을것 같습니다.

긍정적으로 다시 검토 부탁드립니다.

2023년 3월 24일 금요일 오전 11시 44분 46초 UTC+9에 seyo IM님이 작성:

박범수

未读,
2023年3月25日 11:14:582023/3/25
收件人 Bandizip for Windows forum
(컴퓨터, 폰 왔다갔다 하다 보니.. 서로 다른 계정으로 글을 달았네요.. 전체 글 다 동일인입니다.;;)

[...]

2023년 3월 25일 토요일 오전 12시 21분 22초 UTC+9에 Kh Lee님이 작성:

seyo IM

未读,
2023年3月26日 20:05:452023/3/26
收件人 Bandizip for Windows forum
반디집의 압축 파일 암호 복구 기능 > 고급 설정에서 암호 복구에 사용할 전치사(시작 문자열) 또는 특정 문자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첨부된 스크린샷을 참조하여 해당 기능을 한 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01.png
2023년 3월 26일 일요일 오전 12시 14분 58초 UTC+9에 박범수님이 작성:
回复全部
回复作者
转发
0 个新帖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