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집으로 압축시, 파일갯수가 10여개 정도 넘어가면 MMF를 열 수 없습니다. mmf: bzfmmf18460626623 의 메시지창이 표시되면서 압축이 안됩니다.

이영술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압축하려는 파일들을 28개 정도 선택하고, 우클릭해서 ~~.ZIP 이나, ~~7z으로 압축시도 시

MMF를 열 수 없습니다. mmf: bzfmmf18460626623

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압축이 안됩니다.

각 개별파일들을 하나씩 압축하거나, 10여개 이하로 압축하면 정상적으로 압축이 되는데,
28개 정도를 선택하면

MMF를 열 수 없습니다. mmf: bzfmmf18460626623

라는 메시지창이 표시되면서 압축이 안됩니다.

그래서 상위 디렉토리에서 28개의 파일이 들어있는 폴더를 선택해서 폴더로 압축하면
이번에는 정상적으로 압축이 됩니다.

폴더가 아닌 개별파일들을 선택해서 압축시

MMF를 열 수 없습니다. mmf: bzfmmf18460626623

에러가 나오지 않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 지 알 수 있을까요?

KH Park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MMF(Memory mapped file) 는  탐색기에서 마우스 우클릭으로 반디집을 실행 시킬 때
파일이 너무 많아 커맨드라인이 길어지면 탐색기와 반디집에서 통신을 위해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아직까지 알려주신것과 같은 오류는 없었는데, 처음 발생한 오류여서 다음과 같이 좀더
상세한 오류 코드를 표시해주도록 프로그램을 수정하였습니다.

image.png

테스트 방법은

1) https://www.bandisoft.com/bandizip/beta/ 에서 베타 버전을 설치하시고

2) 동일한 방법으로 작업을 진행하여 오류 코드가 표시되면 오류 코드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뒷부분의 0xbad... 부분만 알려주시면 됩니다.)

* 참고로 회사에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회사 PC 에 설치되어 있는 보안 프로그램의
오작동으로도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혹시 이런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