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풀기 후 파일 삭제 옵션 적용시 문제가 있습니다.

배상훈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압축 풀기 후 파일 삭제 옵션을 적용 시키면 압축이 다 풀어지고 난 후 한참동안 반디집이 응답없음 상태로 있다가 완료로 상태가 바뀝니다. 어느 순간부터 이렇게 되버렸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KH Park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반디집의 "압축 풀기 후 파일 삭제"  기능에서

파일을 삭제하는 기능은 OS 에서 제공하는 휴지통으로 삭제하는 기능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반디집에서 삭제를 하는데 문제가 있다면

아마도 탐색기에서 파일을 삭제하는데에도 한참 걸리는 문제가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먼저 탐색기에서 삭제하는데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 보시고 문제가 있다면

시스템에 설치된 다른 프로그램 (시스템 트윅 프로그램, 보안 프로그램, AV 프로그램) 과의

충돌이 없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On Wed, May 5, 2021 at 2:59 AM 배상훈 <b153...@gmail.com> wrote:
[...]

Wave Shock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이분과 같은 의견인데요. 말씀하신 휴지통 기능으로 삭제를 하는 경우 1만개 미만의 파일수가 적은 경우는 크게 무리가 없지만
1만개 이상이 넘어갈 경우 압축 이후 삭제하는 과정에서 프리징도 걸리고
심지어 자주 파일이 삭제 되지 않고 전체 압축 과정이 끝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삭제 방법을 바꿔야 할것 같습니다.

2021년 5월 6일 목요일 오전 9시 45분 48초 UTC+9에 dev....@bandisoft.com님이 작성:

KH Park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반디집 - 환경설정 - 고급설정 - 압축 파일 삭제 시 휴지통 사용하기

설정을 끄시면 파일 삭제 시 휴지통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