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용사용하는데요

Baby's Table아기의 식탁

to Bandizip for macOS
1. 16기가짜리 파컷 동영상 압축하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는 것 같네요... 20분 기다렸는데 15%정도 압축 되던데요...

2. 그리고 압축하는데 오히려 용량이 늘어날까요;;;; 압축률15%에서 16기가짜리가 77까지 올라가다가 컴터용량 부족해서 에러나긴 했는데 끝까지 갔으면 몇이나 갈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맥린이라 잘 몰라서요.

맥북프로 i9  32램 사용중입니다.

KH Kim

to Baby's Table아기의 식탁, Bandizip for macOS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1. 압축하는 시간은 압축률이나 파일 종류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나기도 합니다.
    동영상같은 경우는 압축을 해도 파일크기가 별로 줄어들지 않기도 하고, 시간도 많이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2.  동영상이나 압축된 이미지 또는 압축 파일 같은 경우는 압축을 하더라도 압축이 거의 안되는 경우가 많긴 합니다만,
     그 경우에도 원본 용량과 비슷한 크기로 저장되긴 해도, 원본의 몇배 이상으로 커지는 현상은 아직 보고된 바가 없습니다.

    우선 현상 확인을 위해 반디집 아이콘을 눌러 실행한 후에, "새로 압축하기" 버튼을 눌러 압축하기 창을 띄운 상태에서 압축하려는 데이터를 끌어다 놓고,
    아래 사진처럼 파일 크기가 나온 화면의 스크린샷을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스크린샷 2021-02-18 오전 10.22.59.png

감사합니다.

2021년 2월 17일 (수) 오후 9:23, Baby's Table아기의 식탁 <cis3...@naver.com>님이 작성:
Honeycam 2021-02-18 10-53-19.mp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