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 윗막대 반디집 아이콘

Na-Ryum Bin

May 30, 2021, 9:18:39 PMMay 30
to Bandizip for macOS
안녕하세요.

맥용 반디집을 구입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파인더 확장기능을 알아서 윈도우처럼 오른쪽클릭 메뉴 활성화를 해놓고 잘 쓰고 있는 중에 파인더 윗 막대 오른쪽 (사진 첨부합니다) 검색아이콘 왼쪽에 반디집 아이콘이 생겼네요.

혹시 이 아이콘을 없애는 방법이 있나요? 그리 거슬리는건 아니지만 최대한 네이티브같이 사용하고 싶어서 질문 올립니다.

감사합니다.스크린샷 2021-05-30 오후 9.14.29.png

Na-Ryum Bin

May 30, 2021, 9:42:45 PMMay 30
to Bandizip for macOS
도구막대를 오른쪽클릭하니 사용자화가 나오더군요. 거기서 해결했습니다.
맥린이라 잘 몰라서 초보질문을 올렸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