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bz2를 제대로 못 푸네요.

myo ji

to Bandizip for macOS
https://www.soma-zone.com/download/files/LaunchControl-1.50.1.tar.bz2

이 파일 다운로드 받아서 압축 풀었는데 계속 크래쉬 나길래 개발자한테 보냈더니 개발자도 황당..
맥에 있는 기본 압축 프로그램으로 풀었더니 제대로 열리네요.

egg 때문에 반디집 썼는데 ㅠ
이것 때문에 고생하니 다시 기본 압축 프로그램으로 돌아가야 할거 같아요 ㅠㅠ

KH Kim

to myo ji, Bandizip for macOS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우선 사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알려주신 실행 파일 내부에 ._로 시작하는 맥OS의 속성 파일이 들어 있는데,

보통 압축할 때는 이 파일들은 제외하고 압축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해당 압축파일에는 이 파일들이 일부 포함되어 있었고, 이 파일들까지

모두 풀고 나니 OS에서 실행파일이 비정상적인 것으로 인식하여 실행되지 않는 문제였습니다.
(파인더 기본유틸리티에서는 기본적으로 이 파일들을 풀지 않고 있습니다.)

반디집에서도 압축을 풀 때 이런 파일들을 제외하는 옵션이 있는데,

현재 tar 포맷에서는 이 옵션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자칫 모르고 지나갈 뻔했던 문제였는데,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 문제는 수정하여 빠른 시일내에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9월 11일 (금) 오전 10:01, myo ji <buye...@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