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파일 내 이미지 썸네일 캐시는 어느 경로에 저장되나요?

Leon Cho

Mar 6, 2021, 5:54:18 AMMar 6
to Bandizip for macOS
안녕하세요 맥용 반디집 사용자입니다
반디집을 통해 압축 파일을 열면 압축 파일 안의 이미지나 영상 같은 미디어에 대해 왼쪽 아래에서 썸네일을 볼 수 있는데요. 이 썸네일 캐시가 macOS 상에서 어느 경로로 저장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아니면 그냥 램에 상주하고 있다가 앱이 종료되면 함께 삭제되는건가요?

KH Kim

Mar 7, 2021, 8:07:59 PMMar 7
to Leon Cho, Bandizip for macOS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이미지 미리보기의 경우는 이미지는 메모리에 저장되며,

앱이 종료될 때 같이 해제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3월 6일 (토) 오후 7:54, Leon Cho <cww...@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