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에서는 특정 경우에 압축해제가 되고, 반디집에서는 안되는 zip 파일

OrigamiDream

Jan 18, 2021, 7:06:46 AMJan 18
to Bandizip for macOS
반디집에서 압축해제가 되지 않아 알집으로 열어보니 랩탑에 설치한 알집에서는 해제가 안 되고, 데스크탑에 설치한 알집에서는 해제가 되는 이상한 zip 파일을 받았습니다.

파일 헤더에 무언가 트릭이 들어간 건지는 모르겠으나, 해당 파일이 반디집에서도 해제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문제의 원본 파일과, 압축 해제 후 다시 압축하여 반디집에서 열리는 zip 파일을 첨부하겠습니다.
원본은 original_zipped.zip 이며, 해제 후 다시 압축한 것은 once_unzipped.zip 입니다.
Downloads.zip

KH Park

Jan 18, 2021, 10:19:51 PMJan 18
to Bandizip for macOS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샘플 파일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확인을 해보니, 보내주신 파일은 저희도 처음 보는 형태의 매우 특이한 ZIP 파일이었으며,

7Z 이나 WINRAR 등에서도 제대로 해당 파일을 처리하지 못하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표준적인 ZIP 파일은 아니지만 간단한 예외 처리를 통해서 해당 파일을 처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수정하였으며,

혹시 WINDOWS 에서 테스트 해보시려면 https://www.bandisoft.com/bandizip/beta/ 에서 베타 버전을 설치하여

문제가 수정된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며, 맥용 반디집은 다음 업데이트해 문제가 수정된 버전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