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할 내용 크기가 실제 용량과 다르네요

마왕

to Bandizip for macOS
안녕하세요. 윈도우용 맥용 다 구매해서 잘쓰고 있습니다
좋은 프로그램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맥에서 새로 압축 하기하고 파일을 넣으면 압축할 내용 크기가 다릅니다
버전은 7.07 사용중이구요

1.압축할 파일 파인더 정보고
Screen Shot 2021-05-28 at 1.50.03 PM.png
2.반디집에서 새로 압축하기 파일 넣은 상태입니다
Screen Shot 2021-05-28 at 1.49.56 PM.png
3.실제 압축은 잘됩니다
Screen Shot 2021-05-28 at 1.49.43 PM.png

KH Kim

to 마왕, Bandizip for macOS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우선 제보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확인해보니, 추가한 파일 개수가 많으면 파일 크기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문제는 단순히 표시 오류이기 때문에, 실제 압축하는 데는 문제가 없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해당 문제는 다음 업데이트 때에 수정해서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5월 28일 (금) 오후 1:52, 마왕 <iamjun...@gmail.com>님이 작성:

마왕

to Bandizip for macOS
빠른답변 감사합니다. 개발자님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년 5월 28일 금요일 오후 2시 53분 49초 UTC+9에 KH Ki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