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설정 창은 어디에 있나요?

정상일

to Bandizip for macOS
파인더 우클락 메뉴를 활성화 하고 싶어 도움말도 봤지만 정작 첫 시작인 환경설정창을 어디서 켜야하는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반디집을 실행하면 파란 배경에 압축파일열기, 새로압축하기 외 게시판, 초기설정 바로가기만 클릭할 수 있고 어디에도 환경설정버튼은 보이지 않는데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말하기도 부끄럽지만 1시간째 파일 압축해서 나오는 메뉴도 뒤져보고, mac의 환경설정도 뒤져보고.... 구글도 검색해봤지만 답을 찾을 수 없네요...

KH Kim

to 정상일, Bandizip for macOS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보통 앱의 환경설정은 공통적으로 최상단에서 앱 이름 있는 메뉴를 선택하면 표시되는 메뉴에서 볼 수 있습니다.

preference.png

그 외 설정하는 도움말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말씀하신 대로 우클릭 메뉴 설정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는 의견이 있어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도움말을 좀 더 보강하도록 하겠습니다.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년 1월 24일 (일) 오후 8:02, 정상일 <neo0...@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