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집이 .deb 압푹 파일을 열 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SJang

to Bandizip for macOS

아실거라고 생각하는데, debian 기반의 리눅스 운영체제에 프로그램 설치에 사용되는 .deb 파일도 결국 압축 파일이며, 압축 해제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Bandizip에서 열려고 시도하였으나, 파일 용량도 -1이라고 표시되는 등 정상적으로 표시가 되지 않고, 압축 해제해도 파일이 정상적으로 압축해제도 안되는 등 전혀 지원이 안되는 것처럼 모습이 보여 해당 .deb와 함께 스크린샷 첨부해드립니다. 수정 부탁드리겠습니다.

스크린샷 2021-03-26 오후 2.00.39.png

해당 deb파일이 너무 큰 관계로 링크로 공유해드립니다 : https://mega.nz/#P!AgFy2VAUMAg-NAa93md8M8BeUgydgPdAQAEyqoyqqdVgHXoFJC_DiB_u0ecq9CdhqrBh2vjRYYnSCoOpcfEDG7qfwZUEaheDznAzqzp8LfDlcuUX-TlHx6sW96ZQvAFTDc38C76vgbU
링크 첨부파일 암호 : asnD23123nds!daSSg

KH Kim

to SJang, Bandizip for macOS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deb 파일은 ar 형식의 압축파일의 일종인데,

반디집에서는 ar 형식의 압축파일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해당 파일 형식을 지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검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년 3월 26일 (금) 오후 2:05, SJang <djraym...@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