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할압축

시모기황

to Bandizip for macOS
분할압축 파일을 풀려합니다. 첫번째 파일은 풀렸는데 두번째파일이 풀리지 않고

파일은 분할 압축 파일이지만 번째 파일이 아닙니다. 분할압축의 번째 파일을 열어주세요.

라는 문구가 뜨네요. 이럴땐 어찌 해야 하나요? 분할 압축파일은 전부 있고 첫번째 파일은 풀렸습니다.

KH Kim

to 시모기황, Bandizip for macOS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분할압축을 풀 때는 분할된 압축 파일 중 첫번째 파일을 풀면 분할된 파일들이

자동으로 연결되어 풀리기 때문에, 두번째 파일을 따로 풀 필요가 없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020년 9월 26일 (토) 오전 2:30, 시모기황 <sdh9...@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