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관련 문의

tamgu...@gmail.com

to Bandizip for macOS
안녕하세요 아이맥 사용자인데 입소문 타서 구매를 하려했고 앱슽토어에서 다운을 받았는데 보통 결제 창이 나오잖아요? 근데 무료 다운 받듯이 그냥 아이맥에 깔려 버리네요? 22000원이 어디로 결제가 되는지 오리무중입니다 유료결제가 처음이라, 제 계정에 하나카드가 등록 되어 있습니다만 하나카드 결제 문자도 안오고 있구요

KH Kim

to tamgu...@gmail.com, Bandizip for macOS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앱스토어 앱들은 보통 계좌에 결제용 카드를 등록해 놓은 상태에서 유료앱을

구입하면 별도의 결제창이 나오지 않고, 자동으로 결제되는 방식입니다.

원화 결제이기는 하지만, 해외 승인되는 종류라서 아마도 카드사마다 결제 알림은 시간차가 생길 수 도 있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6월 9일 (화) 오후 1:53, <tamgu...@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