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XDEV 에서도 참여하려고 가입했습니다.

godrm

to 대안언어축제2010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고드름 김정입니다.

OSXDEV 에서 Objective-C 언어에 대해서 언어 카페를 운영하려고 합니다.
우선 1차적으로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것이 좋겠군요.

개인적으로 여러 가지 언어를 두루 다루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주로 사용하는 언어 외에도 Dephi, Python, Java, Lisp 여러 언어에 관심이 많거든요 ^^
올해는 어떤 언어들이 축제에 참여하게 되는지요?

저는 우선 목요일까지 Obj-C 관련 카페 운영 프로그램 방안을 마련해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영경

to altla...@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김영경입니다.
고드름 김정님 반갑습니다:)

지금 저희가 섭외중인(혹은 섭외된) 언어 커뮤니티는
Python, J, Haskell, Lisp, Ruby, Smalltalk, Assembly 등이 있습니다.

흥미로운 프로그램 기대하겠습니다!

KIM, YOUNG KYOUNG
DONGDUK WOMEN'S UNIVERSITY
Computer Science Dept.
mobile) 010-3240-0524
twitter) @judiekim

Ju Youn Park

to altla...@googlegroups.com
역시 발빠르신 영경님이 빨리 초대해주셨네요.
여기서도뵈니 또 반갑네요 고드름님 :)

수요일 세미나 잘 진행하시고
목요일에 새로운 얘기 나눠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