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7(토)에 예정되었던 대안언어축제!2010에 대한 현 상황

1 view

신병호akaYUZI

to 대안언어축제2010
안녕하십니까. 대안언어축제준비를 리드하고 있는 신병호입니다.

현재, 11월 27일로 예정된 대안언어축제!2010에 대하여
준비위원단 및 언어커뮤니티(또는 강사)분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아직 모든 분들과 이야기를 나눈 상황이 아니라서 공지하지 않고 있었는데요.
이야기중인 내용이 트윗과 그룹스를 통해 이미 공유되고 있기에
대안언어축제!2010 공식 그룹스를 통해 진행중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대안언어축제를 위해 이정현씨께서 대관해주신 동국대를 답사하였습니다.
가까운 일정에 강의실을 대관해 주시느라 이정현씨께서 고생해 주셨는데요.
강의실에 PC실습실과 계단식으로 책상이 고정된 강의실이 섞여 있었습니다.

대안언어축제의 진행의도를 장소가 충족시키지 못할것으로 우려하였고요.
이러한 문제를 준비위원들과 논의하고 언어커뮤니티 분들께 자문을 구했습니다.

의견들이 대체적으로 아래와 같이 일치되어 가고 있습니다.

"행사를 위한 행사를 할 필요는 없다. 또 다시 연기를 하더라도 더 잘 만들어진 좋은 행사를 만들 필요가 있다. 대신에 빨리하
자, 1~2월쯤으로"

대안언어축제!2010은 하지 않고 대안언어축제!2011을 준비하는 방향으로
(잠정적으로) 정해지고 있는 상황에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들은 이해관계자분들과 모두 협의하고 공지하려고 했는데요.
이미 이런 이야기들이 공유되기 시작했기에 오해를 없게 하기위해 전체내용을 공유합니다.

아직 4분의 언어대표과 상의를 하지 못하였는데요.
이런 중요한 이야기를 전화통화가 아닌 이메일로 먼저 받게만들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별도로 연락을 드리고 하겠습니다.

아래 두분은 전화번호를 가지고 있으니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DIY언어의 서상현씨
- J언어의 김창준씨

아래의 언어커뮤니티 분들은 제가 연락처를 가지지 못하여 이메일을 드리려고 합니다.
- Perl언어의 김도형씨
- Scala언어의 이동욱씨

2011년 1~2월 쯔음에 열리도록 준비할 대안언어축제!2010은
이번 진행처럼, 성급하지 진행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11월까지 공지와 홍보가 가능한 프로그램과 구성을 완료하도록 하겠습니다.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회신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의전화는 011-892-8653으로 부탁드립니다. :)

- 신병호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