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wd: [4살 인성이를 도와주세요]A형 혈소판 지정 헌혈 부탁드립니다.

유진호

to allofs...@googlegroups.com
혹시 도움을 주실 분들이 계신가요? 저는 O형이라서요... 답장 기다리겠습니다.

to allofs...@googlegroups.com

조인성 어린이 지금 어떤가요?
8월 6일 이후로 소식이 없어서요...

2011. 7. 11. 오후 3:58에 "유진호" <brothe...@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