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2008 r2에서 sat handle 증가

임대희

to allofs...@googlegroups.com

첫 질문인가요? ^^

Server 2008 에서 개발하고 있는 프로젝트에서 간혹 메모리 문제 혹은 알수 없는 충돌이 발생 했었습니다.
원인은 SAT ( Security access token ) 이라는 커널객체의 핸들이 꾸준히 증가 하고 있었습니다.

이상한 점은 같은 환경의 다른 워크스테이션에서는 문제가 없다는 거죠...

아무튼 보안 또는 권한 문제로 예상하고 대부분의 설정을 뒤져보았으나 정상 시스템과 비교시 아무런 차이도 발견 못 했습니다.

계정을 통채로 새로 생성 했더니 말끔히 해결 되었습니다만 원인이 궁금하네요.... 대체 몇시간을 날린건지.. ㅠㅠ

Young-Ki Kim

to allofs...@googlegroups.com

같은 환경의 다른 워크스테이션이었다고는 하나,

계정 관리 설정 중 보안 정책에 대한 부분이 다르지 않았을까요?

Windows의 경우 UNIX와 달리, 서버 관리/운영 설정은 GUI의 몇 단계를 거쳐 들어가야 해서

모르는 사람에게는 안 보입니다….. ^^

--
Google
그룹스 'allofsoftware'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