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야의 노래 다시보기 한글자막 1화~13화 완결 다운로드 애니 1080P

건우건

to 몰아보기
철야의 노래 다시보기 한글자막 1화~13화 완결 다운로드 애니 1080P

철야의 노래 다시보기 링크 - https://bit.ly/3d6cRzP

애니 철야의 노래 애니 2022 추천 철야의 노래

애니 철야의 노래 철야의 노래 다시보기 링크

애니 철야의 노래 애니 무협 사극 판타지 현대

애니 철야의 노래 한글자막 자막 시청률

애니 철야의 노래 스트리밍 다운 링크

애니 철야의 노래 무료보기 토렌트 TORRENT

애니 철야의 노래 다운로드 무료 다시보기 SIM

애니 철야의 노래 고화질 1080P 720P 480P

애니 철야의 노래 드라마 더쿠 결말 소설 몰아보기 만화

애니 철야의 노래 몇부작 자막 등장인물 방영일 보는곳

애니 철야의 노래 키스신 배우 볼수있는곳 줄거리 WETV 위티비

애니 철야의 노래 완결 전편 인물관계도 리뷰 원작 무료보기

애니 철야의 노래 후기 재미 다시보기 다운 HDTV NEXT OP PV

애니 철야의 노래 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7화 8화 9화 10화

애니 철야의 노래 11화 12화 13화 14화 15화 16화 17화 18화 19화 20화

애니 철야의 노래 21화 22화 23화 24화 25화 26화 27화 28화 29화 30화

애니 철야의 노래 31화 32화 33화 34화 35화 36화 37화 38화 39화 40화

애니 철야의 노래 dailymotion 데일리모션 보는법 네이버 유투브

애니 철야의 노래 나무위키 줄거리 방영일정 넷플릭스

어쨌든 마오는 이 편지를 읽고는 펑더화이에게 " 이 자산계급 민족주의자야!"라는 거의 폭언에 가까운 말을 쏟아내었고, 펑은 잔뜩 쫄아 깨갱하면서 물러나야 했다.[12] 결국 이로 인해 펑더화이는 실각하고, 마오는 자신의 최측근인 린뱌오를 펑더화이의 후임 국방부장 으로 임명하였다.

게다가 삼면홍기(三面紅旗)에 긍정적이었던 류사오치조차도 고향 후난성을 시찰한 후 상상을 초월하는 사태를 보고 경악하여 7천인 대회를 소집하여 마오의 주장인 공9과1의 평가를 정면으로 뒤집고 "천재지변이 3할이면 인재가 7할이다."라며 마오를 정면으로 비판했다. 분노한 마오는 류사오치의 말을 막으면서 실패는 일부 지역에 국한된다고 반박했지만, 류사오치는 오히려 성공이 일부 지역에 국한될 뿐이라고 맞서고 마오를 개인적으로 만나 역사가 심판할 것이라고 소리를 지를 정도로 격렬하게 맞섰고 논쟁을 하며 싸웠다. 둘은 곧 진정하고 화해하기는 했지만 마오는 류사오치가 자신이 죽은 후에 중국에서 수정주의를 이끌 중국의 니키타 흐루쇼프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고 한다.

류사오치는 1959년 4월 27일 국가주석에 올라 덩샤오핑과 함께 정돈사업이라 불리는 경제개혁을 추진하며 강제적인 집단화 추진 정책이던 인민공사(人民公社)를 일부 후퇴시키고, "생산보다 구매가 더 좋고, 구매보다 대여가 더 좋다."라는 말을 남기며, 실용적인 경제정책으로 마오의 자급자족 경제정책을 대체하려 했다.

사실 마오쩌둥도 공동식사를 비롯하여 자신이 제시한 과격한 집산화 정책이 터무니없고 오히려 악효과만 많은 것임을 인정하고 있었지만 자신이 죽고 나서 스탈린처럼 위상이 격하될 지도 모른다는 공포에 사로잡혀있었다. 결국, 마오쩌둥의 눈에는 류사오치와 덩샤오핑은 중국에서 자본주의 노선을 부활시키려는 '주자파'로 보였을 뿐이었다.

류사오치는 자신이 마오쩌둥의 뒤를 이어서 중국을 영도할 새로운 지도자라는 것을 입증하기 위해서 마오쩌둥을 뒷방 늙은이로 만들고 자신이 실세가 되려 했다는 얘기가 있지만 실은 마오쩌둥의 정풍운동이나 반우파 투쟁을 벤치마킹하여 공포정책을 반대파를 숙청함으로 당내에 입지를 확보하려는 것이 류사오치의 생각이었다. 이 과정에서 류사오치는 <공작조>를 조직하여 대약진 운동의 참혹한 실패로 사회주의 정권과 체제에 의심과 회의를 보이는 민중을 가혹하게 탄압했는데 그 중에서도 제일 집중적으로 타격당한 인물들은 바로 베이징의 대학생들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