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투리눅스가 소개되는 컨퍼런스

1 view

Sonia Park

to Ubuntu-Use...@googlegroups.com
리눅스 데스크탑 성공전망이라는 주제로, 12월 2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리눅스 데스크탑 컨퍼런스가 열립니다.
섭외가 늦어서, Jeff나 Mako는 못 오지만 Edubuntu, Kunbuntu등 Ubuntu의 여러 프로젝트 테스트를 진행하였던 Jerome이 연사이십니다.

뿐만아니라, Xandros, .OpenOffice 2.0도 소개되고, Mozilla의 Asa Dotzler도 강연 예정입니다. 관심 가져주시기 바라며,

컨퍼런스 후, 커뮤니티들의 오프모임을 준비해 드리오니, 오셔서 부담없는 오프모임도 가지시고, 여러 커뮤니티들과 네트워킹도 하시기 바랍니다.

를 방문하시고 등록하시면 됩니다.

컨퍼런스 후 오프모임 장소는 코엑스 1층 오킴즈입니다.

Sonia Park, 朴選映, 박선영
Mobile 82 (0)11 9280 9909
Office  82 (0)2 2141 5069

sta...@gmail.com

to Ubuntu User Group kr
저도 참가 신청했는데요.
못 오시는 분이 계시다니 아쉽네요.

Czar

to Ubuntu-Use...@googlegroups.com
평일이라서.. 참가가.쉽지가 않네요.전.. ..

우분투 신청한 시디는 언제 올려나..

im4u

to Ubuntu User Group kr
참가신청했습니다.
담당자분의 확인전화를 방금 받았습니다.
일일이 확인 다 하시나 봅니다. ^^;
KLDP에서도 참가하시는분들 제법 되는거 같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