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스 베타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백일몽

to Ubuntu User Group kr
그룹스의 베타 서비스를 사용하면 위키 페이지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시작 페이지만 만들어 놓았습니다.
위키를 시작하기에 가장 적당한 페이지는 하우투
문서가 아닐까 합니다.
그룹 정보의 활동을 보니 낮은 게시 횟수이지만
꾸준히 하는게 중요할 것 같네요.

TheOne

to Ubuntu User Group kr

우분투에 관련된 이야긴 아니지만...

정말 구글이 유즈넷을 활용해서 대단한 커뮤니티
사이트를 구축하려는 것 같네요. 한국 인터넷에
통할지 않을 것 같지만, 토론공간과 위키와 파일
공유라. 엄청난 시너지 효과가 일어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은 커뮤니티 사이트들이 구글 그룹스로 들어오지
않을까요?

잡담이었습니다.

Sang Kil Park

to Ubuntu User Group kr
Backpack 형태의 위키 기반 페이지에 유즈넷을 이용한
포럼이 덧붙은 느낌이네요. 놀랍습니다.

최근(좀 오래됐지만) 제가 구독하는 메일링리스트
Rails-spinoff 도 groups로 이전했는데 이제
메일링리스트도 mailman에서 구글 그룹스로 이전하는
느낌입니다.

uriel

to Ubuntu User Group kr

백일몽 작성:

확실히 인터페이스가 훨씬 더 이쁘네요. 여기가 더
활성화되기를 희망합니다.

백일몽

to Ubuntu User Group kr
간만에 많은 글이 달렸네요.
역시 잇슈가 있어야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