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문] 스크린샷들 보다가 멕의 독 같은 페널을 봤습니다.

이종상

to ubuntu-user-group-kr
그것이 어떤 프로그램인지 궁금합니다.
베럴의 에드온인지.. 아님 그농의 에드온(?)인지...
저도 이쁜 화면 쓸 수 있게 좀 도와 주십쇼..

백일몽

to Ubuntu User Group kr
아마 avant-window-navigator 를 보고 하시는 말씀인것 같네요.

Jeongkyu Shin

to Ubuntu-Use...@googlegroups.com
베릴이라면 예전 베릴 프로젝트 포럼에서 한창 다루던 kiba-dock이 아닌가 싶네요.

옵션을 주면 스프링마냥 아이콘들이 서로 쫀득쫀득 한 것이, 그래픽카드 메모리를 마구 잡숴주시던 기억이 납니다.^^ (제가 ATI 계열이라 xgl위에서 베릴을 돌렸는데, 메모리 귀신이었습니다 T_T)

07. 5. 15, 이종상 <rootc...@gmail.com>이(가) 작성:
그것이 어떤 프로그램인지 궁금합니다.
베럴의 에드온인지.. 아님 그농의 에드온(?)인지...
저도 이쁜 화면 쓸 수 있게 좀 도와 주십쇼..

Cloud Shin. (Shin. Jeongkyu)

Department of Physics. / Computer Science.
Graduate School of Physics
Nonlinear and Complex Systerms Lab. (http://ncsl.postech.ac.kr )
POSTECH (http://www.postech.ac.kr)
San 31, Hyoja-dong, Nam-gu, Pohang, Kyoungbuk, Korea
(Zip-code : 790-784)

Tel : 82-54-279-5842 / Cell : 82-16-708-5605
E@ : inureyes at gmail.com / MSN : withurheart at hotmail.com

이종상

to Ubuntu-Use...@googlegroups.com
감사합니다.
apt로 설치가 가능 했습니다.
역시 말씀대로 그래픽카드의 메모리를 잡수는지는 모르겠으나
좀 느릿느릿한 느낌은 듭니다.
기본 설정자체가 느릿느릿한건지.. 통통 튕기는 모습은 볼수가 없군요.
드자인도 별로 맘에 안들고.. ㅋ
좀더 친해져 봐야겠지만 첫 인상은 마이너스 점수군요.

07. 5. 16, Jeongkyu Shin <inur...@gmail.com>이(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