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 왜 그룹스는 활성화가 안될까요...

재밌는데

to Ubuntu User Group kr
우분투 유저그룹 가끔씩 방문하긴 하다만 그룹스가 있는건 처음 알았씀다....

아무튼 반갑구요 누가 이 메시지 보게 된다면

답장좀 주세요 ^^

Jeongkyu Kim

to ubuntu-use...@googlegroups.com
2009년 11월 5일 오후 1:06, 재밌는데 <tipb...@hanafos.com>님의 말:

> 우분투 유저그룹 가끔씩 방문하긴 하다만 그룹스가 있는건 처음 알았씀다....
> 아무튼 반갑구요 누가 이 메시지 보게 된다면
> 답장좀 주세요 ^^

안녕하세요~

우분투 사용자 포럼이 너무 잘되어 있다보니 그룹스를 쓸 일이 없어서 활성화되지 못한 것이 아닐까요? :-)

김정규
--
Jeongkyu Kim
OpenOffice.org Korean community lead

Community website http://openoffice.or.kr
Personal blog http://openoffice.or.kr/gom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