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역시 우분투 다좋은데 문제가 몇 가지 있네요 ..

CoupleRin.G

to Ubuntu User Group kr
ubuntu의 문제인지 gnome의 버그인지 아직 확실하지
못하지만.. booting이 점점 느려지는 바람에 +_+ 흠..
갑자기 gnome에서 login후 한 15분 걸려야지 gnome loading이
끝나더군요 ..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몰라서 ㅎㅎ 다시
깔았답니다 .+_+;;
아시는분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