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의 새로운 드라이버가 나왔습니다.

백일몽

to Ubuntu User Group kr
aiglx를 지원하게 돼서 어서 빨리 정식이 나왔으면
하던 nvdia의 버전 1.0-9629 드라이버가 정식 릴리즈
됐습니다.
http://www.nvidia.com/object/linux_display_ia32_1.0-9629.html
edgy 에는 언제 반영될까요? 직접 설치해서 쓰기는
너무 귀찮고 말입니다.

uriel

to Ubuntu User Group kr
에지에는 반영될 리가 없죠. 원래 데비안(우분투
역시) 안정버전은 보안 등의 이유가 아니라면
새로운(!) 패키지의 추가나 변경이 없습니다.
우분투가 나온게 데비안의 저러한 방침이 안정성의
측면에서 탁월하긴 하지만 이런 새로운 패키지
추가에 약점이있어서 6개월마다 무조건 전체
배포판이 한꺼번에 버전업을 하는 방식을
내세웠습니다.

On 11월9일, 오후10시36분, "백일몽" <sta...@gmail.com> wrote:
> aiglx를 지원하게 돼서 어서 빨리 정식이 나왔으면
> 하던 nvdia의 버전 1.0-9629 드라이버가 정식 릴리즈

> [...]

백일몽

to Ubuntu User Group kr
데비안의 패키지 정책은 알고 있습니다만
우분투까지도 그렇다면 에지에서는 포기하든지
다른 서드 파티 저장소를 이용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