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입니다.

1 view

BaRam

to Ubuntu User Group kr
우분투 사용자 그룹이 있었군요. 검색하다가 우연히 알았습니다. :-)

현재 연구개발 용으로 우분투를 쓰고 있습니다. 데비안도 좀 썼었는데 아직 저한테는 좀 불편해서 이리로 왔네요...

리눅스 전문가는 아니지만 나름데로 레드헷 부터 데비안 페도라 우분투까지 두루두루 걸쳐왔습니다.

많은 정보를 여기서 공유 했으면 좋겠네요. ^^;

백일몽

to Ubuntu User Group kr
어서오세요.
개발 작업이나 연구용 등등 으로 쓰기에 우분투 만한 녀석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 활발하지는 않지만 질문도 올리고 하세요.

지구인

to Ubuntu User Group kr
안녕하세요.
저도 방금 가입 했습니다.
새로운 주제를 다는것도 할수 있겠지만... 가입 인사라는 주제는 하나만 있으면 될것같아
이 주제에 같이 글을 답니다.

전 그냥 개인 사용자구요.
이것저것 잡다하게 관심들이 많아서요...

Woo-sung

to Ubuntu-Use...@googlegroups.com
멋지군요!
닫힌 채널인줄 알았습니다.
길이 있는 곳이면 걸어가는 사람이 있군요.

On 4/30/07, Carly[千允姃] <call...@gmail.com> wrote:
> 우아.. 여기 가입하고 몇달동안 거의 말이 없었었는데
> 요즘들어 글이 생겨서 너무 기쁜 나머지 저도 답글을 한번 올려봅니다. ^^
>

> 07. 4. 27, 지구인 <rootc...@gmail.com>이(가) 작성:

seokwoo.yang

to Ubuntu-Use...@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저두 Ubuntu 설치하면서 인사를 하게 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07. 4. 30, Woo-sung <email....@gmail.com >이(가) 작성:

백일몽

to Ubuntu User Group kr
feisty 가 새로 나오면서 가입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우분투 사용하면서 겪은 삽질기 많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