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ryl 0.1.2 가 나왔습니다.

1 view

백일몽

to Ubuntu User Group kr
패키지 리파지토리에 정식으로 패키지가
올라왔는지는 확인을 안 해봤습니다만
svn 을 오늘 업데이트 해보니 tag 에 0.1.2 릴리즈 버전이
올라왔습니다.
0.1.1 에 비해 안정화가 많이 된 것 같네요.

여기서 하나 질문 있습니다.
얼마전부터 각각 디렉토리에 있던 빌드 스크립트가
한 곳으로 모였는데
어떻게 빌드해야 할지를 모르겠네요. 소스
디렉토리를 지정하는 옵션이 있을 것 같은데 찾지를
못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