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 Service 와 OSGi 프로그램 개발

Kuk-Hyun KIM

to OSGi &SpringDM
안녕하세요,

#
9장 chapter09.HelloWorldWeb 예제 HTTP Service 에서, 말씀 해주신데로,

http://download.eclipse.org/equinox/ 에서 equinox 를 다운받아서 설치하셔야 합니다

... 를 했습니다.

org.eclipse.equinox.http_1.0.301.R35x_v20090728 을 받아서 이클립스 plugin 폴더에 넣

Run Configuration에서 Tartget Platform에 추가 했는데도;;
같은 오류가 나는것 같습니다.

코드의 service.registerServlet("/hello", new HelloWorldServlet(), null,
null); 부분에서 오류가 납니다.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혹은 HTTP service 관련 다른 자료를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elipse에서 제공하는 예제를 찾지 못했습니다;;)

혹시 책의 9장 chapter09.HelloWorldWeb를 완성 하신분 계신가요??

#
OSGi를 사용해서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만들려고하는데,
UI 부분을 보통 어떻게 무엇을 써서 구현 할 수 있을 까요?

#
OSGi나 OGEMA를 써야하는 프로젝트를 해나가고 있는데,
한국에서 많이 안쓰고, 생소하고 자료도 많이 없어서 몇달째 애를 먹어가며 진행하고 있습니다;;

OGEMA와 관련된 자료도 혹시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cim...@naver.com)

감사합니다.

xguru

to OSGi &SpringDM

정확히 어떤 Exception 인지요 ?

On Jan 5, 9:01 pm, Kuk-Hyun KIM <cim...@naver.com> wrote:
> [...]
> 9장 chapter09.HelloWorldWeb 예제 HTTP Service 에서, 말씀 해주신데로,

Joshua Jeong

to osgi-s...@googlegroups.com
UI는 무엇이든 쓸 수 있겠습니다만, 목적이 모니터링이고 UI에 변경 사항이 실시간으로 변경되어야 한다면 서버쪽에서 데이터를 push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Flex나 Javascript의 Ajax를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