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 코드를 어떻게 다운받나요?

jung hun shin

to OSGi &SpringDM
안녕하세요.
이번 프로젝트가 osgi 프로젝트라서, 책을 사서 보던중 소스파일을 참고해서 돌려보고싶어서 그러는데요.....
[파일]메뉴에서 소스 클릭하면 페이지가 없다고 나오네요...
어떻게 하면 받을수 있나요

xguru

to OSGi &SpringDM
요 몇일 구글 그룹스가 좀 이상하게 동작하나 보네요.
전체적으로 링크들이 다 오동작합니다 ㅠㅠ
다른곳에 올려두었습니다. 아래링크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http://dl.dropbox.com/u/1612194/%EC%98%88%EC%A0%9C%EC%86%8C%EC%8A%A4.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