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04의 검색관련 plug-In프로젝트를 구할수 있을까요?

beladin9

to OSGi &SpringDM
먼저 좋은 책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OSGi & SpringDM으로 공부를 하는 Chapter04의 검색엔진 관련 코드가 막혀서 뒤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먼저 80페이지의 Find&Bind하는 코드를 어디에 넣어야 할지 모르게네요.
또한 제 나름대로 구성을 하여 실행을 하면 Exception이 발생하고 있어서 더이상 진도를 나갈수 없습니다.
혹시 가능하시다면 해당 예제에 대한 코드를 보내 주셨으면 합니다.
(이부분은 넘기고 뒤로 가보니 계속 이 예제 코드 기반에서 돌아가고 있어서 꼭 필요할것 같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xguru

to OSGi &SpringDM
아래글에도 답변 드렸는데요

http://dl.dropbox.com/u/1612194/%EC%98%88%EC%A0%9C%EC%86%8C%EC%8A%A4.zip

구글이 자료실 기능을 삭제해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