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ils를 이용하여 웹사이트 운영하시는분 계신가요?

senicy

to 한국 Groovy & Grails 사용자 그룹
일단 저 먼저 공개 하겠습니다. ㅎㅎ

Android App에 SWF Player 사용자들을 위해 만들었는데,

Groovy&Grails의 강력함이 정말 좋네요..

회원가입 / 게시판이랑 모바일 연동부분밖에 없는 단촐한 사이트 오셔서 구경하세요^^

http://www.issess.net

감사합니다.

장시영

to 한국 Groovy & Grails 사용자 그룹
네. 깔끔하니 좋은데요.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나봅니다.

Grails를 활용하면서 겪었던 경험담을 나눠주세요.

반갑습니다.

opsti...@gmail.com

to KG...@googlegroups.com
제가 요즘에 caef24에서 호스팅 받아 grails로 운영해보려고 합니다.
vm에서 톰캣으로 war파일을 돌리는건 잘 되는걸 봤구요

cafe24에서 할려고 하는데 앞서 senicy 님이 올리셨던 글을 보고 하는데
catalina.out로그를 보면 memory....막 이런 에러가 많이보이면서 해당 페이지로가면
tomcat이 실행되지 않았다고 뜨더군요.(현재 jsp 64bit 광일반형(jvm 64m)를 쓰고있습니다)

글 올리실때랑 여러 버전들이 변해서 그런지 궁금하구요...
다시 한번 절차를 알려주시고... 조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2011년 9월 30일 금요일 오후 2시 13분 25초 UTC+9, senicy 님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