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눈이 펑펑 내리니 차를 운전하시는 분은 힘드시겠지만 뚜벅이에게는 하얀 연말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
다.
여러분은 올 한해 어떠셨나요?
얼마전 xper 기년회에 가서 꼭 회고해보고 싶었는데.. 내일 회사에서 회고하게 생겼군요.. 삐뚤어질까?
한해 잘 정리하시고 힘찬 2010년을 맞이하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내년 1월까지 TOC 교육을 수료하고 나면 2월이나 늦어도 3월 중에는 여기 계신 분들과 스터디를 시작해 보고 싶습니다.
스터디 전에 제가 이 그룹을 통해서 하고 싶은 일들과 고민에 대해서 TOC 포럼에서 발표를 하게 되었습니다.
별다른 이변이 없다면 1월 14일 목요일 삼성경제연구소(서초동 삼성서초타운 A동,삼성생명빌딩) 5층 510호(지하철 2호선 강남
역 4번출구 200미터 전방 좌측 건물)에서 19:00-21:00 에 발표를 할 예정입니다.
혹시 시간이 되신다면 참석하셔서 저와 함께 2010년의 꿈을 나누는 자리를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발표 주제와 하고 싶은 얘기를 정리중인데.. 혹시 의견이 있으신 분은 연말과 연초 바쁘시겠지만 이번주 중으로 의견 주시면
발표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발표하고자 하는 내용은
IT 업계의 TOC의 인식에 대한 제 개인적인 경험
TOC가 확산되지 못하는 원인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TOC가 출발한 제조업과 IT 업계의 차이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정도를 얘기해 볼 예정입니다.
해당 모임은 참가비가 있습니다. 당월참가비 10,000원이고 6개월 참가비 20,000원 입니다. 회비는 현장에서 내시면 됩니
다.
제가 발표하게 되는 모임은 매달 모이는 모임으로 지난 10월에 100회를 넘은 모임입니다.
해당 모임은 http://www.seri.org/forum/toc/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약이론에 관해서는 가장 오래되고 가장 많은 자료를 가지고 있는 모임 중 하나입니다.
저희 모임도 저 모임과 같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어쩌다 보니 내용이 길어졌습니다.
한해 잘 마무리 하시고 내년에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