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나는 교육프로그램들을 좀 모아봤습니다.

지음 Kim Seungtaek

to 해방촌 메일링
괜찮은 유료 교육프로그램들을 모아봤습니다.

배워와서 다시 사람들한테 가르쳐주는 조건으로... ^^
문예촌 프로그램에서 교육비 지원이 가능할 것 같은데요...

하나씩 보시고...
관심있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신청해보세요.
어떤 것들은 6월부터 바로 시작하는 것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자기가 아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더 모아봅시다.

인권교육활동가를 위한 워크샵

평화를만드는여성회 갈등해결센터

서울시 마을공동체지원센터, 마을공동체 기록관리 교육

비폭력대화센터

에듀머니, 토닥토닥, 청년 금융복지상담사 양성 기초과정
    6월 17일 ~ 21일

주민운동정보교육원,

협동조합연구소, 협동조합상담센터
    협동조합임직원 역량강화교육 6/21-24

산안마을 연찬
아트앤스터디 인문학교육

배남식

to 해방촌 메일링

 저 신청이요....ㅎ

일전에 잠시 얘기한    ' 신나는 정치학교' 인데요..

1강은 지난주 5월 30일 목요일  수강했고~

아직 수강료 입금 하지는 않았습니다만..

링크는 아래 이고

http://seoulmaeul.tistory.com/52

수강료가  일백만원인데....ㅎㅎ

장학제도 신청 해서  삼십만원 제안 받기는 했습니다만..

네... 뭐  교육비 지원이 일부라도 가능하면

저야  고마울따름~ ㅎ

--
해방촌사람들
www.haebang.net

Jung Hojun

to 해방촌 메일링
요고요고 땡기는데..

아마츄어증폭기 한받과 함께 하는 어쿠스틱기타와 컴퓨터 프로그램을 이용한 자작곡 만들기 수업인데용...

미디액트에서 8월부터 10월까지 진행하는 거네용..ㅎㅎ

20만원!

지금 이럴때가 아닌가?!ㅋㅋ

2013. 6. 5., 오전 1:55, 배남식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