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촌 사람들] 주간 주요일정(2013년 7월3일~7월 9일)

1 view

Sukyoung Jeong

to hae...@googlegroups.com

[해방촌 사람들주간 주요일정(2013년 73~7 9)

*홍보연대 요청하고자 하는 일정에 대해 미리 연락 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문의 베로 010-9282-3921/jess....@gmail.com)

7/3() 18:00 해방촌 사람들 활동가 회의_까페해방촌 빈가게

7/5(금) 17:00 해방촌 리턴즈 - 수유너머R, 집들이에 오세요!_수유너머R/수유너머문

7/5-7(금-일) 빈고 엠티_해방촌 학숙에서 진행합니다.

<다음주 소식(7/10-16)>

7/12(금) 19:30 <자율운동과 주거공동체> 북콘서트_장소: 해방촌 빈가게_주최: 빈연구소
7/13(토) 19:00 <수유너머R/수유너머문 이사기념 정화스님 특강_함께사는 아름다움에 대하여>_장소:수유너머R/수유너머 문_마감되었습니다:)
7/14(일) 15:00 변두리 상영회_<다섯개의 시선>, <우리학교>, <혁명을 시작하는 방법>_장소:해방촌 빈가게

까페 해방촌 소식
1. 해방촌 장날과 6월 조합원 모임
한달에 한주말에만 열리는 해방촌 장날. 6월엔 조합원 분들과 동네분들이 기증해주신 책들이 많소식이 모였습니다. 장날 모인 동네 친구들끼리 오랜만에 수다도 많이 떨었네요. 역시 장날엔 물건구경과 사람구경입니다.
다음달에도 만나요.

2. 내가/우리가 000하는 해방촌(가칭)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시민문화예술 거점사업을 시작합니다.
혼자 할때보다 여럿이 할때 훨씬 재미난 일들을 지원합니다.
일을 나누고, 서로 배우고 가르치며, 서투른 솜씨라도 함께 즐기는 시간과 사람들과 만남들을 찾습니다.
즐거운 모임을 하고 계시거나 관심있는 분야로 모임을 시작해 보고 싶으시거나 하시다면 알려주세요.
*마을 주민이 제안하는 모임, 프로그램에 지원합니다.

후암동 종점 근처 쪽공간을 잘 활용하셨더라구요. 강아지부터 아이들, 동네분들 마실나오셔서 이런저런 물건도 살펴보시고
이웃 분들께 인사도 하고, 장터분위기에 즐거웠습니다. 저는 재빨리 제 스타일의 여름 옷, 마바지, 티셔츠까지 3천원에 구입했습니다.

여성팬티 3장에 2천원 하길래 저는 노란색으로 한 장 갖고 일손을 돕고 있는 곰자, 윤자에게 분홍팬티, 하늘색 팬티로 한 턱 쐈습니다. 이럴 때 즐겁게 쏠 수 있는 재미가 있는 거 아니겠어요. 그리고 고형제가 안 들어간 시금치 천연비누 3천원에 샀습니다. 저희 빈집 살림집에서 벌써 잘 쓰고 있습니다. 이상, 짧고 쉬운 베로의 동네스케치였습니다:);;

해방촌 사람들www.haebang.net